전 세계 어디에도 없는 수소 활용한 힐링공간 카페로 인기몰이 예감

마음의 휴식과 재충전을 위한 도심 속의 힐링스파‘ The′ 쉼!’

수소카페 The′ 쉼은 족욕과 힐링수소버블스파, 몸속 활성산소를 날려버릴 수소방체험을 가볍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이용하는 곳이다.

쉼이 필요한 순간 1시간 정도의 시간 여유만 있다면 휴식과 건강을 동시에 챙기는 수소카페 The′ 쉼으로 여행을 떠나보자.

이곳은 예비사회적기업인 (주)모아나눔이 운영하고 있으며, 한국물학회 이규재 교수(연세대의학박사)의 기술적 지원을 받고 있다.

전 세계 어디에도 없는 수소를 활용한 힐링공간 카페라는 점도 눈여겨 볼만 하다.

이미 일본과 중국에서는 수소를 활용한 사업들이 주목을 받고 있어 곧 한국에서도 인기몰이가 시작될 것이라고 한다.

The′ 쉼 김복곤 대표는 수소카페에 대한 자부심이 대단하다.

그는“ 수소는 우주의 기본원소이자 인체의 기본 구성 물질로 우리 몸의 필수 에너지성분에 모두 포함되어 세포를 구성하고, 대사와 에너지를 만드는 중요한 작용을 한다”며“ 수소는 우주에서 가장 작은 물질로 우리 몸의 구석구석까지 침투하여 활성산소를 제거한다”고 전한다.

설명을 덧붙이자면 활성산소는 유해산소라고도 한다.

우리가 호흡하는 산소와는 완전히 다르게 불안정한 상태에 있는 산소다.

호흡과정에서 몸속으로 들어간 산소가 산화과정에 이용되면서 여러 대사과정에서 생성돼 생체조직을 공격하고 세포를 손상시키는 산화력이 강한 산소가 되는 것이다.

스트레스가 증가하면 우리 몸에도 변화가 생긴다.

유해산소인 활성산소가 증가하고 그 결과 면역력이 떨어진다.

전문가들은 이런 점을 발견하고 수소를 이용해 면역체계를 잡아주는 것을 찾게 된다.

정리해보면 인체에 활성산소가 침입해 정상 세포를 파괴하는 것을 활성수소를 투입해 H2O(물)로 변환시켜 몸 밖으로 배출한다는 것이다.

소는 다른 물질과 비교되지 않는 빠른 효과와 에너지 효율을 자랑하며 세포의 면역력을 길러주어 질병을 근본적으로 개선하고 모든 질병에 연쇄적 효과를 발휘한다고 한다.

The′ 쉼 안에 있는 커피숍‘ 쉼터’ 소개도 빠질 수 없다.

에스프레소의 본고장 이탈리아에서 엄격한 기준을 거쳐 선별된 원두를 전문 에스프레소 머신으로 뽑아 깊고 풍부한 커피 맛을 볼 수 있다.

쉼터에서 사용하는 물은 수소를 담은 물이라는 것도 강조한다.

커피, TEA, 음료, 빙수 등 다양한 메뉴를 만나게 된다.

The′ 쉼은 직장인들에게는 짧은 시간을 이용한 힐링타임, 가족모임장소를 찾는 분들에게는 건강을 선물하는 곳으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 체험방 안내

편백나무 수소체험방 - 상온에서 40분간 체험하는 공간이다.

물을 전기분해하여 수소와 산소로 분리하여 한 공간에서 수소와 산소를 동시에 흡입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용료도 6000원으로 비교적 저렴하여 이용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원적외선 반신욕과 족욕 -혈액순환 및 신진대사 촉진, 아토피 치유에 탁월한 효능이 있다는 편백나무로 만들어진 공간에서 즐기는 반신욕과 족욕, 15분정도 가볍게 시간을 내서 이용 가능하다.

수소버블스파- 수소발생기를 이용한 수소버블 스파로 나노버블 입욕 20분, 수소와 원적외선 입욕 30분을 하는 과정으로 피부 속 활성산소를 제거하여 혈액순환개선, 비만예방, 피부탄력유지, 몸속 노폐물제거로 피부재생효과를 얻는다.

스마트돔 -자연치료 요법중의 하나인 온열요법은 인체에 온열을 가하면 바이러스 중 병원균이 박멸되고 백혈구 수의 증가로 면역력이 증진되는 원리를 이용한 것이다.

체온이 올라가면 몸의 신진대사가 활성화되고 소화효소, 호르몬, 면역세포 기능이 활발하게 살아난다.

길찾기_ 중동 1715-6번지(2층) 도깨비도로
문의_ 793-0082

저작권자 © 광양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