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도서관, 여름방학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광양시립중앙도서관이 여름방학을 맞아 관내 어린이ㆍ청소년을 대상으로 책과 연계된 창의적인 프로그램을 개설, 독서의 즐거움 발견과 도서관 이용 생활화를 위한 ‘여름방학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오는 25일부터 8월 29일까지 운영되는 여름방학프로그램은 유아(6~7세)를 대상으로 한 ‘동화랑 놀자’, 초등1~2학년 대상 여름독서교실 ‘책 속에서 여름나기’, 초등3~4학년 대상의 방학과제물을 만들 수 있는 ‘수요체험 프로그램’, 청소년 대상 ‘똑똑한 책읽기 포커스리딩’ 등 총 5강좌다.

유아 및 어린이 프로그램 접수는 도서관 홈페이지(www.lib.gwangyang.go.kr)인터넷 접수로 선착순 모집한다. 단, 수요체험프로그램은 어린이실 전화 및 방문접수이며 체험 전주부터 선착순 신청을 받는다.

청소년 대상 ‘똑똑한 책읽기 포커스리딩’ 강좌는 도서관 이용법 및 책 읽기에 대한 방법도 익히고 봉사시간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접수는 청소년자원봉사사이트(www.dovol.net)에서 이루어지며, 로그인후 기관 및 날짜를 검색하여 개별신청 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팝업창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광양시립중앙도서관(797-3870)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광양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