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과 봉사 그리고 배려

직공장광양시협의회 다문화가정 돕기

직공장광양시협의회와 다압면 남녀새마을지도자회 회원들은 지난23일 항동우체국에서 다문화가정 친정집에 의약품과 생활용품(칫솔, 치약, 비누 등), 속옷, 겉옷, 타올 등 선물보내기 행사를 실시했다.




새마을교통봉사대 행사 안전요원 봉사

새마을교통봉사대 광양시지대(대장 조성태) 대원들은 지난 22일 시청앞 야외공연장에서 (사)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 광양지회의 ‘제24회 시민과 함께하는 가을의 향연’ 행사 안전요원으로 활동했다.





직공장새마을협의회 주거환경 봉사

직공장새마을운동광양시협의회(회장 최광석)는 지난 22일 봉강면 상봉마을 독거노인댁과 청각장애인가정 도배 및 장판교환 봉사에 이어 중마동 기초수급가정의 이사짐을 나르고 정리 작업을 해줬다.





금호동새마을부녀회
재생비누센터 포장 봉사

광양시금호동새마을부녀회(회장 송수현) 조효순ᆞ김미숙ᆞ최정순ᆞ이홍선ᆞ김수덕 부녀회원등은 지난 22일 오후2시부터 오후4시까지 재생비누센터에서 재생비누 성형작업 및 포장작업을 실시했다.




중마동새마을부녀회 안심이 순찰

중마동새마을부녀회(회장 황호순) 회원들은 지난 21일 파출소 직원과 함께 늦은 밤 귀가하는 여성이 안심하고 밤길을 걸을 수 있도록 성범죄 예방 및 안전한 마을을 위해 안심이 순찰을 실시했다.




광양시새마을부녀회 월례회의

광양시새마을부녀회(회장 정옥분)는 지난 21일 새마을회관에서 월례회의를 개최하고 9월 27일 광양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는 제16회 전남도 새마을부녀회 한마음 어울마당의 역할분담 등을 논의했다.





중마동남녀새마을지도자회
불법 광고물 정비


중마동 남녀 새마을지도자회(회장 김구호ㆍ황호순) 지도자들은 지난 20일 쾌적한 거리환경 조성을 위해 불법 광고물 정비에 나섰다. 불법 현수막은 즉시 철거 및 과태료부과 등 강력한 조치가 내려진다.




광양시새마을부녀회 복지관 청소봉사

광양시새마을부녀회(회장 정옥분)는 지난 19일 오전 9시부터 1시까지 광양읍 유당공원 옆에 위치한 광양읍노인복지관에서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점심 무료급식 봉사와 복지관 청소봉사를 실시했다.

저작권자 © 광양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