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우수상 조순애씨ㆍ우수상 신명화

이우연과 함께하는 프렌즈하모니‘ 48회 시청 버스킹’

이우연과 함께하는 프렌즈하모니(이하 LF하모니)는 지난 2월‘ 전국노래자랑 광양시 편’의 본선진출자와 수상자들과 함께 지난 23일 12시부터 광양시청 로비에서‘ LF하모니 콘서트 - 제 48회 시청 버스킹’을 개최했다.

LF하모니는 공연문화 정착을 위해 사람들이 모이는 곳이면 어디든 달려가 공연으로 시민들과 함께 소통하고 있으며, 일환으로 매주 목요일 시청로비에서 공연을 펼치고 있다.

올해 6번째 공연으로 이우연 지휘자의 감독 및 진행으로 △하모니카 백승균 △보컬 김지광 △보컬 조혜민 △보컬 신나라 △특별출연 조순애ㆍ신명화 △LF합창 으로 이어졌다.

이날 공연을 보러 온 LF하모니 팬클럽 한 시민은“ 시청에 민원을 보러 왔다가 우연히 공연을 접하게 됐고 일정마다 시간을 맞춰 일부러 오곤 한다”며“ 얼마 전에 전국 노래자랑에서 수상한 이들이 나와 특별공연까지 더해져 무척 알찼다”고 전했다.

이우연 지휘자는“ 광양을 위해 끊임없이 철의 노래, 산의 노래, 바다의 노래, 바람의 노래를 불러야 하고 함께 부를 것이다”며“ 지속적인 공연활동을 통해 어린 친구들에게는 꿈을 주고, 젊은이들에게는 배움을 통해 봉사하게 하고, 연세가 많으신 어르신들에게는 희망을 주고 이를 통해 건강을 선물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광양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