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내 완공, 휴일 쇼핑 고객 불만 완전 해소될 듯

LF 스퀘어 광양점은 지난1월 오픈 당시 고객 불편 사항으로 숱하게 지적 받았던 교통혼잡 문제와 관련해 4월 중500여대 규모의 내ㆍ외부 주차장을 조성한다.

호남 최대 복합쇼핑몰로 오픈 이후 많은 고객이 찾았으나, 휴일마다 반복된 주차난으로 인해 인근 지역민은 물론 방문 고객들의 민원 사례가 끊이지 않았다. 이를 해소하기 위해 100여대 규모의 점내 주차장을 확보했으며 추가적으로 외부 주차장을 확보한다고 밝혔다.

LF 스퀘어 광양점 안형주 지점장은 “지난3개월간 예상보다 많은 고객들이 LF 스퀘어를 찾아 주차공간 부족, 불법 주ㆍ정차 등으로 교통체증이 심했으나 이런 문제를 해결하고 고객들에게 좀 더 편안한 쇼핑 인프라를 선보이기 위해 추가 주차장을 조성하게 됐다”며 “LF 스퀘어 광양점을 찾는 고객들에게 좀 더 편리한 쇼핑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이번 조성되는 외부 주차장은 가든동(CGV) 정면의1만㎡의 부지를 임차해 약400여대 규모로 조성된다. 현재 토지 소유자와의 토지 사용 승락 및 임차 관계를 마무리 지었으며, 행정절차와 관련해 광양시와 협의 중으로 4월중 착공해 월내 완공될 것으로 보인다.

LF 스퀘어 광양점 오픈100일을 맞는 오는21일에 맞춰 외부 주차장이 완공될 경우, 고객들의 불편함 해소는 물론 입점 상인들의 매출 상승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광양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