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미 속눈썹&네일 전문샵

이예림 대표.

“미인은 만들어지는 것이다”
사람의 첫인상은 불과 3초 만에 결정된다. 첫인상 3초 혁명이라는 책에서는‘ 당신의 몸가짐을 보고 차림새나 액세서리를 통해 지울 수 없는 인상을 남긴다’고 했다.

첫인상을 좌우하는 것은 바로‘ 눈매’. 눈은 얼굴 중에서도 가장 결정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속눈썹과 네일아트 전문샵인‘ 아이미’에서 깊고 풍성한 눈매로 첫인상을 변화 시켜보는건 어떨까?

풍성하고 아름다운 눈매 속눈썹도‘ 미용’이다. 단순 마스카라와 인조 속눈썹만을 이용하던 과거와는 달리 요즘은 속눈썹 자체를 풍성하고 길게 만들어주는 속눈썹 연장 시술이 등장했다.

특히 속눈썹이 짧거나 숱이 없는 것이 오랜 콤플렉스였던 여성들은 이제 더 이상 걱정 마시라. 볼륨감 넘치는 속눈썹 연장시술로 고민을 한방에 해결하자.

속눈썹 연장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재료’다. 아이미에는 고객의 눈매와 속눈썹을 꼼꼼하게 체크한 뒤 가장 잘 어울리는 재료로 시술을 해준다. 속눈썹 재료로는 우선 가장 기본적인 언더래쉬, 부드러운 실크래쉬, 벨벳래쉬가 있다.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칼라래쉬, 밍크래쉬, 쥬얼리 래쉬, 글리터 래쉬, 2D 등이 있다. D는 본인 속눈썹보다 2배의 길이를 시술하는 것이다. 한 가닥에 두 개씩 붙이는데, 겹쳐 붙이는 것이 아닌 Y자로 시술해 더욱 풍성하고 예쁘다. 회원권 10회 결제 시 1회 무료 시술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자.

실력도 서비스도 최고 아이미는 속눈썹을 전문적으로 하지만 일반 네일, 젤 네일, 일반 패디, 젤 패디도 한다. 올 여름을 맞아 추천하는 네일 아트는‘ 솜사탕’. ‘수선화’,‘ 대리석 핑크 프렌치’ 등이다. 귀엽고 앙증맞은 캐릭터를 그려 넣는 네일아트도 인기다.

이예림 대표(30)는“ 고객들에게 딱 맞는 스타일을 찾아주고 높은 만족감을 주기 위해 서비스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많은 여성들이 아이미를 통해 더 예뻐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예약 : 010-8314-0210
- 위치 : 중마중앙1길 65 진아리채 상가 104호
- 휴무 : 매주 일요일

저작권자 © 광양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