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RAW(로앤로우)’만의 감각적인 헤어스타일링

‘LO&RAW(로앤로우)’가 추천하는
“올여름 주목해야 할 헤어컬러와 스타일은?”

▲ 네온간판과 블랙 타일, 그리고 초록 식물들로 꾸며진 'LO&RAW(로앤로우)'

따가운 자외선이 푹푹 내리쬐는 본격적인 초여름이 시작됐다.
이제 곧 너도나도 시원한 곳을 찾아 바캉스를 떠나기 위해 여름휴가 계획을 하는 시기가 한걸

▲ 하미원장의 시술사진_ 레이어드 컷

음 코앞으로 다가왔다.
이왕이면 멋지고 아름다운 휴가를 보내기 위해 여름과 어울리는 밝은 헤어컬러로 변신해보자.

‘로앤로우‘에서 추천하는 올여름 헤어컬러는 ’골드애쉬‘다.

염색 시 붉은빛이 도는 매트한 느낌의 색상이 ‘애쉬’라면, ’골드애쉬‘는 동양인 피부 톤에 맞게 노란빛이 들어가 부스스하지 않고 윤기 있는 컬러감으로 화사한 이미지를 만들어준다.

골드애쉬 색상을 잘 유지하는 방법으로는 에센스를 많이 발라 건조하지 않게 해주는 것이 제일 중요하고, 염색을 하는 당일에는 머리를 조금 다듬으면 컬러를 오래 유지할 수 있다.

헤어스타일에는 ‘레이어드 컷’과 ‘소프트 투블럭’이 있다.

▲ 하미원장의 시술사진_소프트 투블럭

레이어드 컷은 숱이 많은 사람은 가볍게 보여 지도록, 숱이 적은 사람은 숱이 많아 보이게 연출을 할 수 있어 세련됨을 느낄 수 있고, 층이 많은 커트 방식이라 C컬펌과 가장 잘 어울린다.

소프트 투블럭 같은 경우 로앤로우에서는 기존의 투블럭의 인위적인 느낌을 줄이기 위해 클리퍼를 사용하지 않고 가위를 사용한다.
가위를 사용하면 헤어길이 조절이 자유롭게 가능하고 내 두상과 얼굴에 맞게 자를 수 있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멋을 살릴 수 있다.

‘LO&RAW(로앤로우)’ 는?

▲ 블랙 앤 화이트로 인테리어한 'LO&RAW(로앤로우)'의 내부 모습

로앤로우만의 감각적인 헤어스타일링이 입소문을 타 평소 헤어스타일에 민감한 전남드래곤즈 선수들도 이 곳을 자주 찾는다.

하미 원장은 “운동선수들은 땀을 흘려도 헤어가 잘 유지될 수 있고 굳이 왁스랑 스프레이를 사용하지 않는 것을 선호해 짧은 컷과, 펌을 주로 제시하는 편이다”라고 말했다.

하미 원장이 운영하는 마동 로앤로우는 2호점으로, 청담동 본점은 단발과 숏컷의 대명사 배우 고준희가 다니는 헤어샵으로 유명하다.

▲ 하미원장의 시술사진_ 골드애쉬

하미 원장은 “청담동에서 근무하던 시절 고준희 씨 헤어스타일링을 담당해봤기 때문에 손님들이 고준희 씨 사진을 보여주며 ‘이렇게 해 주세요’ 요청하면 원하는 스타일의 연출이 충분히 가능하다”며 “아무래도 청담동이 본점이다보니 고준희 씨 헤어뿐만 아니라 새로운 헤어나 유행하는 헤어를 남보다 빨리 접할 수 있어 로앤로우를 찾아주시는 손님들에게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선보일 수 있다”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마지막으로 하미 원장은 “어릴 적 헤어를 가르쳐준 스승님께서는 항상 ‘손님에게 진정성 있게 다가가라’ 말씀하셨다. 그 가르침을 토대로 손님에게 늘 진정성 있게 다가가려 노력한다”며 “한 번의 만남이 끝이 아니라 또 다시 방문할 수 있도록 따뜻하게 소통해나가겠다”고 전했다.

로앤로우는 10시부터 7시 30분까지 영업하고, 일요일 휴무에 예약제로 운영한다고 하니 올 여름 로앤로우에서 트렌디한 헤어스타일 변신으로 잊지 못할 멋진 휴가를 보내보자.

△상호: LO&RAW(로앤로우)
△위치: 전남 광양시 마동 1068-4
△영업시간: 10:00~19:30, 일요일 휴무
△예약문의: 061-791-1068

저작권자 © 광양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