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의 날 성공개최 감사드립니다”

▲ 11월 정례조회에서 최점석·주정욱·오민태 씨가 시장 표창을 받고 있다.
주정욱 대한가수협회 광양시지부장과 오민태 진월면체육회 상임부회장, 최점석 국제와이즈멘 광양클럽회장 등이 지난 1일 광양시장 표창을 받았다.

주정욱 지부장은 (주)기획아트 대표로 제18회 광양시민의 날 행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총연출과 탁월한 기획력으로 투철한 사명감과 책임감을 가지고 맡은 바 직무를 충실히 수행했다.

또 대한가수협회 광양시지부장으로 역임하면서 지역주민들과 어려운 이웃들에게 찾아가는 문화 활동과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지역 화합분위기 조성에 기여해온 공이 인정됐다.

오민태 진월면체육회 상임부회장은 제18회 광양시민의 날 체육대회 종합우승이라는 우수한 성적을 거두어 면민들의 위상과 자긍심을 고취시키고 제13회 광양전어향토문화축제를 기존의 틀에서 벗어나 향토 문화적인 측면을 부각시키어 새로운 문화축제로 거듭나는데 크게 기여했다.

최점석 회장은 무연고분묘 벌초, 사랑의집수리, 불우이웃 김장나누기 등 더불어 사는 밝은사회 조성에 기여한 공로다. 이밖에도 박대성(해병 팔각회)ㆍ고강희 (주)광양기업 제선사업팀장ㆍ하태승 (생활체육회 사무국장)ㆍ정신영 (광양 소방서)ㆍ김남용 (감정평가사)ㆍ함형래 (옥룡면체육회 상임부회장)ㆍ홍동일 ( 진상면 이장)ㆍ김점남 (도이동)ㆍ이성춘 (광영자율방범대사무국장)ㆍ양윤옥 태흥기업(주)대표이사 등이 함께 시장표창을 수상했다.

저작권자 © 광양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