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의 다양한 뉴스알림 및 각종 소식 전달에 앞장

친구 전체보기에서 ‘광양시민신문’ 검색 친구추가

광양시민신문이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를 통해 시민 소통강화에 나섰다. 광양시민신문은 지난 1일 ‘광양시민신문’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을 개설하고 시민들에게 광양의 다양한 뉴스와 각종 유용한 소식들을 전달할 방침이다.
또한 신문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시민들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광양의 소식을 알리는데 앞장서 나간다는 계획이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는 카카오톡앱 안의 커뮤니티 채널로, 카카오톡을 비즈니스에 활용하고자 하는 사업자, 기관, 개인이 무료로 플러스친구를 개설해 운영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말한다.
광양시민신문과 ‘플친(플러스친구)’ 맺는 방법은 카카오톡 친구 전체보기에서 ‘광양시민신문’을 검색한 뒤 친구추가 버튼을 누르면 된다.

친구 맺기 후 1:1채팅을 통해 손쉽게 제보, 구독, 광고 등의 문의가 가능하며 알림이나 공지, 이벤트 등을 실시간으로 받아 볼 수 있다.
광양시민신문은 BAND, 유튜브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우리 지역시민들에게 보다 정확한 정보와 유익한 소식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들을 펼치고 있으며, 개설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 서비스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소통창구로 적극 활용해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광양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