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전시, 무대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 펼쳐져

금호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성호)는 지난 22일 ‘제12회 금호동 주민자치센터 수강생 작품발표회’가 참석자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성황리에 개최했다.

올해로 12회째를 맞는 작품 발표회는 2006년 5월 자치센터를 개설한 이후 매년 개최되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전체 35개 운영 프로그램 중 무대공연 16팀, 작품전시 8팀, 체험프로그램 2팀 등 총 26팀이 참가했다.

작품전시에는 서예, 예쁜글씨 & 켈리그라피, 경매교실, 한국화, 칼라믹스, 부덕사 서예·서양화·사진반이 참여해 수준 높은 작품을 강의실과 로비에 전시해 방문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무대공연에서는 부덕사 에어로빅의 신나는 다이어트 댄스의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모듬북, 한국무용, 오카리나, 댄스스포츠, 부덕사 노래교실, 풍물, 웃음교실 등 16팀이 수강생들과 주민들로부터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금호동 주민자치센터 및 부덕사 노래 강사 3명이 초대가수로 공연에 참가해 주민과 수강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아울러 헌옷과 폐현수막을 이용해 가방 등을 만드는 금호동 마을공동체사업인 금호주택단지 리싸이클&업싸이클 또한 주민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

양준석 금호동장은 “그동안 주민들과 자치위원님들의 열정적인 참여와 노력으로 쌓아온 명성을 앞으로도 이어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광양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