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꼽에 온열을 가해 면역력을 높이는 온열요법‘ 인기’

“우리의 체온이 1도만 올라가도 면역력이 5배가 올라간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중마동에 위치한 '행복한 배꼽방‘은 배꼽 온열요법으로 건강과 행복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는 입소문을 타고 그 유명세를 톡톡히 치르고 있다.

행복한 배꼽방이란 이름만 들으면 생소할 수 있지만 이곳의 시스템은 우리 몸의 중심인 배꼽에 온열기를 통해 열을 가한 뒤 체온을 상승시켜 면역력을 높이는 온열테라피 전문점으로 이곳을 체험한 사람들은 너도나도 만족스럽다는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 우리몸의 장기를 알맞은 온도로 만들어 기능을 회복시키는 희토바이저온열기.

행복한 배꼽방의 핵심이라 불리는 ‘희토바이저 온열요법’은 적외선을 배꼽 및 신체부위에 올려놓고 온열을 주는 원리로 비만, 우울증, 불면증 등의 스트레스를 해소시키는 기능과 냉증, 뱃살, 어깨 뭉침, 틀어진 골반, 만성피로 등을 벗어나는데 탁월한 효과를 보여 주로 바쁜 일상의 압박감에서 벗어나 힐링을 원하는 고객들이 찾는 편이다.

▲ 이상금 대표

이밖에도 전류를 통해 신경기능을 컨트롤하고 맥박의 정상화, 심장강화, 콜라겐합성증가, 백혈구이동촉진, 피로회복, 자율신경정상화, 숙면효과, 세포활성화면역력증진 등을 돕는 ‘비트파동 테라피 기기’ 또한 인기를 더하고 있다.

이상금 대표는 ‘행복한 배꼽방’ 사업을 시작하게 된 동기에 대해 ‘남편’ 때문이라고 답했다.
이 대표는 “남편이 크론병(만성염증성질환)을 앓고 있어 항상 건강정보에 관심이 많아 공부하며 남편을 지극정성으로 케어하고 있던 중 행복한 배꼽방 치료로 효과를 본 지인을 통해 남편과 함께 체험을 하게 됐다. 체험 후 ‘바로 이거다’ 싶어 시작하게 됐다”며 “이곳을 찾는 손님들 또한 만족하시니 인생의 터닝 포인트를 행복한 배꼽방으로부터 맞이하게 된 것 같아 뿌듯하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테라피 자격을 이수하고 자격증을 취득해 이곳을 오픈하게 됐는데, 치료를 받는 고객들이 ‘피부손질까지 해주면 좋겠다’ 하셔서 전문적으로 배우기 위해 대학을 다니고 있다. 늦은 나이에 다니는 학교생활이지만 너무 재밌고, 관심 있는 분야를 심층적으로 공부를 하니 ‘배움은 나아갈 수 있는 원동력이다’라고 느낄 수 있었다”며 “그래서인지 수업시간에 하나라도 놓치지 않으려 노력한 결과 실기만점을 받는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고 말하며 웃어보였다.

▲ 행복한 배꼽방'은 모든제품을 천연친환경제품으로만 취급하고있다.

또 “해부학도 같이 배우고 있어 고객들을 보면 어느 곳이 안 좋은지 알아차릴 수 있어 일을 하는데 도움이 많이 된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그는 “이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해 지금처럼 열심히 공부해나갈 예정이며, 행복한 배꼽방이 더 잘되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100세시대가 개막했다. 100세까지 그냥 오래 사는 것이 좋은 것이 아니다. 건강하게 오래 살아야한다. 건강한 100세를 맞이하기 위해 행복한 배꼽방을 방문해 우리 몸을 미리미리 관리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행복한 배꼽방의 위치는 중마동 진아리채 1차 아파트 뒤편에 있고, 도로변에서 ‘행복한 배꼽방’의 입간판을 참고하면 된다. 이곳은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니 아래의 번호로 예약하면 된다.

▲ 중마동 진아리채 상가 뒤편에 위치한 '행복한 배꼽방'


△상호: 행복한 배꼽방
△주소: 광양시 중마 중앙1길 65 진아리채 상가동 101호
△영업시간: 9:00~19:00, 매주 일요일 휴무
△문의: 061-794-2338

저작권자 © 광양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