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 트인 공간에서 충전과 셀프세차 가능

단골고객 줄서는 성황동 ‘부광LPG충전소’

미세먼지에 꽃가루에 금세 더러워지는 차량. 요즘 같은 날씨엔 세차가 필수인 건 누구나 알지만 차 사이사이 노란빛으로 점령한 꽃가루를 깔끔하게 씻어내기란 생각처럼 쉽지 않다.

구봉산 전망대 입구 맞은편에 위치한 부광LPG충전소(대표 백윤식)는 지난 19년 간 믿음과 정직으로 영업해온 터라 단골고객이 줄서는 충전소로 인기가 높다.

운전자들이 시중가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부광LPG충전소 일반차량세차 비용은 자동차외관샴푸, 왁스세차, 내부진공흡입청소, 깔판자동세탁을 모두 포함해 3500원 정도이며 LPG차량은 1500원 만으로도 속 시원한 세차가 가능하다.

▲ 진공청소기와 매트세탁기

이곳을 자주 찾는다는 한 운전자는 “송홧가루 때문에 꼼꼼하게 세차 해야하는데 확 트인 넓은 공간에서 최첨단 자동세차기로 저렴하게 세차할 수 있어 자주 찾아요. 저렴하다고 해서 다르지 않아요. 성능 또한 우수하죠”라고 말했다.

부광LPG충전소 백윤식 대표는 “보다 저렴한 셀프세차는 주어진 시간 안에 빠르게 세차하는 것이 관건이지만 운전자가 원하는 대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저희 셀프세차장을 많이들 찾아주신다”고 설명했다.

▲ 최첨단자동세차기에서 세차중인 차량

고객만족비결에 대해서는 “세차도 세차지만 손님들과 충전소 직원들이 서로 존중하며 공감대를 형성하니 단골고객이 많은 것 같다”며 “이제는 누구나 LPG차량 신차출고가 가능해져 찾아주 시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더욱 친절교육에 신경 쓰고 있다”고 답했다.

이어 그는 “사실 저는 10여 년 전 어느 절에서 스님이 아코디언을 연주하시는 모습에 매료돼 아코디언을 시작했다. 복지관이나 요양원에서 재능기부 연주를 하면서 지내고 있는데, 취미생활과 충전소 일을 함께하다보니 즐거운 기운이 고객님들께도 전달된 것 같다”며 “혹시라도 저와 같이 일과 취미가 어우러져 시너지 효과를 내길 바라시거나, 아코디언에 관심 있는 사람이 있다면 언제든 문의 바란다”며 기분 좋게 웃어보였다.

▲ 부광LPG충전소 내에 있는 아코디언 연습실

백 대표는 “앞으로 저희 부광LPG충전소와 세차장을 이용해주시는 모든 고객들이 한 결 같이 만족하고 다녀가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테니 지켜봐주셨으면 좋겠다”며 “고객서비스에 만전을 기하면서 취미활동에도 충실하겠다”는 약속도 함께했다.

LPG충전, 저렴하고 꼼꼼한 셀프세차, 아코디언까지 알 수 없는 삼박자가 조화를 이루는 의욕 적인 편의시설 부광LPG충전소. 충전과 세차가 필요할 때 성황동을 찾아 꼭 한번 들러보자. 여유가 있다면 아코디언 매력까지 확인해보는 것도 추천!

△상호: 부광LPG충전소
△주소: 광양시 성황동 75-3
△영업시간: 24시간
△문의: 061-794-8005

저작권자 © 광양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