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 음식 나눔, 민속놀이체험, 트롯트·국악 공연 등

광양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이종용)은 추석 명절을 맞이해 지난 10일 지역 내 장애인과 가족, 자원봉사자, 지역주민 등 200여명과 함께 추석 명절 맞이 행사를 했다.

복지관에서는 설, 추석 명절을 맞이해 매년 행사를 진행해오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고객들의 만족을 높여줄 수 있는 명절 음식 나눔, 민속놀이체험 활동 등을 비롯해 나광진 트롯트 콘서트, 국악 공연 등 오감이 만족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정인화 국회의원, 김성희 광양시의회 의장과 문양오·서영배·박말례 의원, 정홍기 광양읍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더욱더 빛내주었다. 그리고 (주)원창, (주)에어릭스, 덕례리 이장단에서는 추석을 맞이해 생활이 어려운 지역 장애인을 위해 써달라며, 후원금을 기부했으며, 인사랑인행복, 우뢰징검다리봉사단은 행사 참여 고객들이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행사 준비 및 진행을 지원했다.

정인화 국회의원은 “즐겁고 풍성한 명절 보내시고 1년 365일 명절연휴처럼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복지관 이용 고객들에게 추석 인사를 했다.

김성희 의장은 행복한 추석 연휴를 보내라는 추석 인사와 함께 “장애인들이 행복할 수 있도록 시의원들이 모두 함께 노력할 것”이라며 복지관 이용 고객들을 격려했다.

이종용 관장은 “지역의 많은 내빈이 오셔서, 격려해주심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장애인복지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광양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