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한 달간, 화요일과 목요일 저녁 9시까지 운영

광양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위탁법인 광양 YMCA) 광양지역 청소년 및 부모를 대상으로 신학기 학교 적응력 향상을 위한 하반기 야간상담실을 오는 10월 1일부터 한 달간 운영한다.

이번 하반기 야간상담실은 신학기를 맞이해 또래 관계 및 학습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일과시간 중에 상담을 받지 못하는 청소년과 부모를 대상으로 야간에 상담 받을 수 있도록 진행한다.

하반기 야간상담실은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저녁 9시까지 한시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며, 내방상담을 희망하는 청소년과 부모는 전화예약을 통해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지난 상반기에도 4월 1일부터 29일까지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 저녁을 통해 한시적으로 운영한 바 있다.

김미라 센터장은 “청소년들이 많은 시간을 보내는 학교에서 보다 더 행복하길 바라며 학교 부적응 및 스트레스로 힘들다면, 언제든지 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 도움을 받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이 밖에도 주중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내방상담, 전화 및 사이버상담, 심리검사, 집단 프로그램 등 도움을 받고 싶은 청소년과 부모 대상으로 다양한 상담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야간상담실과 기타 상담 프로그램에 신청하고자 하는 경우 061)795-7008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광양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