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에도 좋은 성적 거둬 축구명문으로 성장하길”

전남 드래곤즈(사장 유종호)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여자축구 발전을 위해 광양지역 초·중·고 여자 축구팀에 총 6천만원 상당의 축구 용품 및 후원금을 전달했다.

전남 드래곤즈는 지난 24일과 26일 광양중앙초와 광양중학교를 찾아 전달식을 가졌으며, 27일에는 광양여고 축구부 기숙사 준공식에서 축구용품 및 훈련금을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전남드래곤즈 임직원과 후원학교 학교장 및 관계자, 각 학교 지도자와 선수들이 참석했다.
광양여고 축구부는 지난해 전국체전 은메달에 이어 올해도 전국체전에서 동메달을 획득했으며, 광영중학교 축구부도 전국소년체전에서 메달 획득 및 전국대회에서 상위권에 진입하는 등 지역의 관심과 전남 드래곤즈의 지속적인 지원 속에서 매년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다.

유종호 사장은 “우리 지역 여자 축구가 한국 여자축구 메카로 거듭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원을 할 계획”이라며 “내년에도 좋은 성적을 거둬 축구명문으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아람 선수(광영중 주장)은 “광양에 프로축구단이 있다는 게 항상 자랑스러웠다”며 “매년 이렇게 지원을 해줘 선수들이 항상 감사하고, 내년에도 경기를 보러 축구장에도 많이 가고, 지역에서 받은 사랑을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기 위해 열심히 하겠다”는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저작권자 © 광양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