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경기 시축·에스코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 제공

전남 드래곤즈(사장 조청명)는 티켓링크(http://www.ticketlink.co.kr/sports/football/event/260)를 통해 2020년 전남드래곤즈 홈 경기관람 및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멤버십 회원을 모집한다.

2020 SEASON FREE PASS라는 이름으로 판매되는 이 멤버십은 프리즘을 통해 본연의 다양한 색상을 나타내는 빛처럼, 어려움을 통과한 전남이 많은 능력을 보여주는 시즌이 될 거라는 의미에서 'PRISM IN JEONNAM'이라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멤버십은 연회비와 혜택에 따라 플래티넘, 골드, 실버의 유료 멤버십과 구단 홈페이지 가입자인 무료 멤버십으로 나눠진다. 등급에 따라 연 1회 홈경기 시축, 축구 클리닉, 스타디움 투어, 홈경기 에스코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전남은 VIP석에서 관람 가능한 플래티넘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본인 이름으로 지역 청소년 초청할 수 있는 프로그램를 운영할 계획이다. 해당 멤버는 단순한 축구 관람을 넘어 지역 사회에 멤버 본인이 직접 이바지할 기회가 주어진다. 이는 지역 스포츠 문화관람 저변의 확대에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실버는 12만원으로 전경기 입장 가능한 멤버십 카드 1매(1일 1회)를 비롯해 다이어리, 유니폼 스마트톡, 유니폼 할인권이 주어진다.

골드는 성인 기준 작년보다 5만원 낮아진 25만원으로 선착순으로 2020시즌 유니폼 교환권이 제공될 뿐 만 아니라 각 종 팬 이벤트에 참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기 때문에 전남드래곤즈와 많은 추억을 쌓고자하는 팬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전남의 2020 SEASON FREE PASS는 1월 6일부터 2월 28일까지 티켓링크를 통해 판매되며, 2월 12일 이후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광양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