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함께하는 홈플레이 콘테스트’ 우수작 선정, 발표

(재)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이사장 황재우)은 ‘2020 가족과 함께하는 홈플레이 콘테스트’의 우수작을 선정, 발표했다.

이번 콘테스트는 코로나19로 인해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난 아이들을 위해 가정 내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놀이 정보를 공유하고, 가족 친화적인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콘테스트에는 총 355가족의 가정놀이 사진들이 접수됐으며, 주제의 적합성, 가족 참여도, 창의성, 활용성을 기준으로 전체 응모작 중 15개 작품을 우수작으로 선정했다.

우수작으로 선정된 15가정에는 5만 원 상당의 사은품이 지급되며, 참가자 모두에게는 1만 원 상당의 사은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선정 대상자 및 사진은 보육재단 홈페이지(http://www.boyuk.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재우 보육재단 이사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힘든 이 시국에 아이들의 해맑은 미소에서 힐링할 수 있는 뜻깊은 이벤트였다”고 말했다.

한편, (재)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은 올해 △신생아 출산 축하용품 지원 △어린이집·유치원 졸업사진비 지원 △우리아이 신학기 입학 축하금 지원 △똑!똑! 찾아가는 어린이 문화공연 △보육기관 장난감 세척·소독 사업 △질병 감염아동 무료돌봄 서비스 지원 등 20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저작권자 © 광양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