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사랑 실천 통해 나눔 문화 확산

국제와이즈멘 한국지역전남지구 남해중지방 광양비전클럽(회장 이순원)에서는 지난 9일 (재)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이사장 김재경)에 백미 200kg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백미는 국제와이즈멘 광양비젼클럽 회장단 이‧취임식 때 지역 사회에 나눔을 실천하고자 화환 대신 쌀로 받은 것으로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순원 회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모두가 어렵고 힘든 시기에 취임을 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의 관심과 사랑에 뜻깊은 의미를 더하고자 기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지속적인 관심과 진실한 마음으로 선한 영향력을 미칠 수 있는 국제와이즈멘 광양비전클럽이 되겠다”고 말했다.


복지재단 관계자는 “지역사회에 관심을 가지고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국제와이즈멘 광양비전클럽 이순원 회장에게 감사드린다”며 “기탁해 주신 쌀은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국제와이즈멘 광양비전클럽은 나눌수록 커지는 봉사와 사랑을 슬로건으로 섬김과 봉사를 실천하고 있는 단체이다.

주요활동으로는 매달 정기적으로 YWCA 무료급식봉사와 YMCA 학교 밖 아이들 한 끼 식사를 제공하고 있으며, 연중행사로 YMCA 우리 동네 배려 청소년 돕기 봉사활동 및 실로암마을 야외나들이 봉사 등 주변 곳곳에서 이웃사랑 실천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동참하는 등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저작권자 © 광양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