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부터 8월 21일까지…비대면식으로

광양시청소년문화센터(YMCA위탁운영, 이하 문화센터)는 오는 27일부터 8월 21일까지 제3회 광양시청소년어울림마당 ‘청소년 댄스 공연’을 비대면식으로 개최한다.

이번 청소년 댄스 공연 참가자격은 청소년(만9세이상 19세미만)으로 다음달 21일까지 심사용 동영상 (6분이내)과 참가신청서를 작성해 문화센터 기관 이메일(gwycc@daum.net)로 접수하면 된다. 광양시청소년 누구나 참가가 가능하고 4명 이상 구성된 팀이어야 한다.

제출된 동영상은 온라인 페이스북 광양시청소년문화센터 페이지에서 실시간 업로드를 해 좋아요와 댓글이 많은 팀에게는 인기상을 수여하고, 참가만 해도 어울림 상을 수여한다.

선착순 10팀이며 최근 한 달 내 영상이어야 하고 좋아요와 댓글이 적을 수 있는 시간은 2시부터 4시까지이다. 영상을 찍을 장소가 없으면 8월14일까지 연락을 하면 장소 제공을 할 예정이다.

광양시청소년문화센터 김세영 센터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이지만 청소년들이 안전하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의 장을 마련해 청소년들의 꿈과 기를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광양시청소년어울림마당 청소년 댄스 공연 참여를 원하는 청소년들은 광양시청소년문화센터 홈페이지(www.gwycc.co.kr)를 참고하거나 전화(794-2230)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광양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