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1일, 책과 어린이ㆍ마술의 만남 유튜브로 진행

중마도서관이 새해를 맞아 지역 어린이와 부모들을 대상으로 어린이 마술공연 ‘달콤한 무한상상’을 선보인다.

1월 21일 목요일 저녁 7시 유튜브를 통해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이번 공연은 마술, 복화술과 함께 어린이에게 독서를 권장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진행은 공연 경력 18년의 신석근 프로마술사의 지도하에 전국 공공도서관을 돌며 어린이에게 독서의 중요성을 일깨워주고 있는 전문 마술공연단 아신매직 엔터테인먼트가 맡았다.

이번 공연은 마술사와 관객이 서로 소통하는 참여형 공연으로, 마술과 저글링, 복화술, 독서 권장 카드 등 모두 13가지 단락으로 구성됐으며, 책을 읽어야 하는 이유를 다양한 마술과 함께 알려준다.

‘달콤한 무한상상’ 공연은 코로나19에 지친 어린이와 부모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고, 어린이가 독서에 흥미를 느끼도록 동기를 부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고근성 도서관운영과장은 “새해를 맞아 어린이 독서 활동을 돕기 위한 공연을 준비해, 코로나19로 인해 부득이 온라인으로 진행한다”며 “이번 공연에 학부모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시립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관람 신청은 중마도서관(061-797-3881)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광양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