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 20%이상 할인! 7만여 가지 품목 취급하는 꿈의 창고

기성세대가 학교에 다닐 때 문구점은 작고 아담했다.

작은 문방구는 등하교시간에 쏟아져 나오는 아이들을 맞이하고, 아이들은 학교준비물도 사고 그 시기에 유행하는 장남감이나 간식도 사먹는 소소한 추억을 주는 곳이었다.

그러나 시대가 변하고 문방구도 변했다.



가까운 사례로 사무전산용품 전문 프랜차이즈 기업인‘ 드림디포’를 볼 수 있다.

드림디포에서는‘ 꿈의 창고’,‘ 꿈을 담다’라는 모토에 걸맞게 소박한 문방구의 화려한 변신을 보게 된다.

2000년부터 이 지역에서 사무전산용품 전문점을 운영해온 드림디포 동광양점 강봉규 대표는 지난 2014년드림디포 마동점을 신규 오픈했다.

드림디포 마동점은 사무전산용품은 기본으로 하고 고객들의 편리를 위해 각종 소형가전,생활용품, 화방용품, 환경구성용품, 명함 및 학생명찰, 상패, 현수막 & 전단지 제작, 학습준비물 등 약 7만여 종의 물품을 다루고 있다.

또한 복사, 도면복사, 출력, 제본, 코팅업무까지 가능하므로 학생부터 직장인까지 고객층도 다양하다.



강 대표의 운영마인드는‘ 정직한 운영’을 기본으로 프렌차이즈 장점을 활용하고 지역고객의 욕구에 맞는 물품을 직거래로 구비해 고객의 욕구에 발맞춰 나간다는 것이다.

강 대표는“ 앞으로도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전하고자 최선을 다하겠다”며“ 시민여러분께 항상 감사드린다”는 말을 전했다.

드림디포 마동점의 대표적인 특징을 몇 가지 찾아보면 바로 이런 면들이 있다.

사무실과 학교 등 전문배송 업체로 신속한 배달, 여러 종의 다양한 물건을 전시하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는 점, 일반인부터 전문가용 문구류를 두루 갖춘 곳이라는 점이다.

연중 20% 이상 할인매장인 드림디포 마동점은 신학기에는 특수품목을 제외한 모든 물품에 대해 5만원이상 구매시 5%를, 10만원이상 구매시 10%를 추가 할인한다.

이런 알뜰 생활정보를 잘 기억해 두었다가 활용해보자.

매장 운영시간은 연중무휴로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는 오전 9시〜오후 10시 30분, 일요일은 오전 10시〜오후 9시이다.

길찾기_ 중동 1580-2(농협 사동점 옆)
문 의_ 793-1255

이근희 프리랜서

저작권자 © 광양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