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EG테크, ‘지역아동센터 18개소’에 사랑의 쌀 전달

(주)EG테크(대표 민병구)가 광양 쌀을 구입해 광양지역 내 아동센터 18개소에 전달해 귀감이 되고 있다.

EG테크는 지난 24일 동광양평화지역아동센터에 임직원들과 함께 방문해 광양쌀 60포를 광양시 지역아동센터연합회(회장 김원섭)에 전달했다.

이번 사랑의 쌀 나눔 행사는 EG테크 전 직원으로 구성된 ‘EG 봉사단’이 십시일반 모금한 금액으로 열악한 지역아동센터에 도움이 되고 광양지역 내 농민들에게 보탬이 되고자 마련했다.

민병구 EG테크 대표는 “광양 쌀을 기부함으로써 농민들의 시름도 덜어드리고 다가오는 연말연시 지역 아이들에게도 따뜻한 마음을 선물 하고 싶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원섭 지역아동센터연합회장은 “지역의 아동들을 위해 직원 모두가 한 마음으로 뜻을 모아 주신 것에 대해 감사하고 따뜻한 정이 느껴져 힘이 난다”며 “광양 내 지역아동센터 곳곳에 골고루 나눠 아이들에게 맛있는 저녁 급식을 지원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기부 받은 60포의 광양쌀은 29인 이하는 ‘3포’, 30인 이상은 ‘4포’씩 18개소의 각 센터별로 배분됐다.

김명환 EG 봉사단장은 “EG테크는 앞으로도 지역 어려운 아동들을 위해 정기적 후원을 하고자 계획하고 있다”며 “전직원이 투철한 봉사정신을 바탕으로 농촌마을 및 자매마을 일손 돕기, 농촌 집수리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 하고 있고 앞으로도 직원들이 가진 재능을 기부해 지역을 위한 봉사에 앞장서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주)EG테크는 국내 제철, 화학, 환경, 플랜트의 설비관리의 전문기업으로서 다년간의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올해 사용자 입장에서 밸브의 설계ㆍ제조를 통한 품질 향상과 비용 절감의 경쟁력 있는 최고의 제품인 ‘ETV’를 선보이는 등 창조적인 전문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저작권자 © 광양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