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들에게 ‘놀라운 변화 선사’ 교육생들에게 ‘새로운 희망 선사’

‘펩타이드 볼륨에센스’ 여성소비자가 뽑은 ‘2016 프리미엄브랜드대상’
“당신의 피부에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기품’을 부여합니다”

▲ 올인원 타입의 '펩타이드볼륨에센스

바이오코스메틱 브랜드인 (주)제이앤코슈 광양중동교육센터(센터장 안은영)가 지난 6월 중동 사동로에 선을 보이며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굿 프로덕트(Good product), 굿 프라이스(Good price), 굿 퍼스널 레버리지(Good personal leverage)’라는 회사 경영 이념을 바탕으로 만든 대표제품‘ 펩타이드 볼륨에센스’의 인기덕분에 교육센터가 문을 열자마자 제품을 찾는 소비자와 판매자 교육을 받고자 원하는 교육생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다.

안은영 센터장은“ 펩타이드 볼륨에센스는 아세틸헥사펩타이드-8과 알에이치올리고-1, 카퍼트리펩타이드-1, 팔미토일펜타펩타이드 -4 총 4가지 종류의 펩타이드 성분으로 구성됐고 민감성 피부타입을 위해 정제수 대용으로 병풀 추출물과 보르피린 원료를 함유했다”라며 “이밖에 51가지 성분이 함유돼 다양한 피부 타입에 사용 가능하고 탄력증진, 피부보습, 미백개선, 주름개선이라는 장점을 가진 제품으로 안 써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 쓰고 안 쓰는 사람은 없다”라고 제품에 대해 자부했다.

그도 그럴 것이 (주)제이앤코슈의‘ 펩타이드 볼륨에센스’는 지난 6월 여성소비자가 뽑은 ‘2016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올해의 히트상품 상’ 등을 수상해 제품력을 입증 받았기 때문이다.

안 센터장은“ 100㎖ 대용량 에센스 한 병에 로션, 영양크림, 아이크림, 재생크림, 수분크림의 효과를 모두 넣어 이제 이거 하나면 충분하다”라며“ 무엇보다 바르는 보톡스로 알려진 프랑스 세미더사의 명품 원료‘ 보르피린’이 다량함유돼 3일만 발라도 달라진 느낌을 확실히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펩타이드 볼륨에센스는 (주)파이온텍에서 제조하며 (주)제이앤코슈에서 총판을 지나며 펩타이드 볼륨에센스는 전문 카운슬러들을 통해 소비자에게 전달된다.

안은영 센터장은 제품 판매와 상담 이외에도 전문 카운슬러 교육생 양성에도 힘을 쏟고 있다.

▲ (주)제이앤코슈 안은영 광양교육센터장

카운슬러 교육생 김씨(중동ㆍ38)는“ 처음 소비자로 볼륨에센스를 접하고 놀라운 신세계를 경험해 주변 지인들에게 소개하기 시작했는데 올해 광양에 교육센터가 생겼다는 이야기를 듣고 전문 카운슬러로 활동하기 위해 현재 준비 중”이라며“ 소비자들에게 보다 정확한 정보와 제품을 통한 효과를 높이기 위해 현재도 직접 사용 중인데 무엇보다 눈가와 입가 팔자주름 등 잔주름에 뛰어난 효과가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요즘 남자 고객들도 눈에 띄게 늘었는데, 그 이유는 아마도 올인원 제품의 간편성 때문일 것이라며 안 센터장은 직접 사용방법을 시연했다.

안 센터장은“ 제품을 3-4회 정도 펌핑 해 얼굴전면에 골고루 펴 바르면 산소버블이 생기는데 이때 가볍게 두드려 주면서 흡수시키면 끝이다”라며“ 간편하지만 효과는 무궁무진한 에센스로 병풀 추출물 마데카삭신 성분이 들어 있어 상처를 치유하고 재생기능까지 하고, 색소침착이나 여드름 피부에도 많은 분들이 호전 반응을 보였다”고 전했다.

또“ 최고의 펩타이드 화장품이란 자부심과 그에 따른 인기 때문에 근래 버블효과를 따라하는 유사품등이 등장했다”며“ 상품구매는 정식 등록된 카운슬러 나 회사가 운영하는 공식소비자 몰(12월 중 오픈 예정), 제이앤코슈 어플을 통해 구입해야 안정성이 검증된 진짜를 만날 수 있다”고 덧붙였다.

▲ 새롭게 선보인 '닥터펩티' 토너와 크림

한편, 화장품 전문 기업 (주)제이앤코슈는 이달 25일 볼륨에센스와 더불어 펩타이드 전문코스메틱 브랜드‘ 닥터펩티(Dr.pepti+)’를 첫 선보였다. 24시간 수분 토너인‘ 닥터펩티토너’와 일명‘ 중력크림’이라 불리는‘ 닥터펩티 크림’은 화장품 원료 안정성 가이드로 활용되고 있는 미국 EWG그룹의 까다로운 기준에 적합하도록 개발된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광양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