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도 진상면 청년회 전역식 및 회장단 이·취임식

2017년도 진상면 청년회 전역식 및 회장단 이·취임식이 지난 17일 진상초등학교 백학관에서 열렸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정인화 국회 의원, 정현복 시장을 비롯해 회원 및 가족 150명이 참석했으며, 허남준 회장이 이임하고 박상민 회장이 취임했다.

전역식에서는 △박용일 △빈정화 △장경운 △황성환 △강대철 △황대석 △김영삼 △이병주 △이진태 등 9명의 회원이 전역했다.

허남준 이임회장은“ 지난 2년의 시간 동안‘ 책임과 믿음, 신뢰받는 청년회’, 그리고‘ 힘 있고 건강한 청년회’를 만들기 위해 무던히 노력했다”며“ 이 모든 것은 진상면을 사랑하고 진상면 청년회를 아껴주신 주위 모든 분들의 애정과 관심, 그리고 성원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말했다.

이어“ 박상민 취임회장은 우리 진상면 청년회의 진일보를 위해 더욱 힘쓸 것을 잘 안다”며“ 저 또한 새로운 미래를 위한 도약을 위해 계속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박상민 취임회장은“ 봉사는 누가 시켜서가 아니라 자발적인 의식으로 실천할때, 우리의 미래는 청년들로 인하여 밝혀질 수 있다”며“ 어려운 지역경제 여건 속에서도 항상 자부심과 긍지를 가지고 모든 상황을 슬기롭게 헤쳐나가자”고 당부했다.

또“ 본 청년회는‘ 함께하는 봉사, 행복한 청년회’라는 슬로건으로 2017년 열심히 활동해 나가겠다”며“ 지역발전에 크게 기여할 수 있는 청년 봉사단체가 될 것을 약속한다”고 밝혔다.

진상면 청년회 2017년도 임원으로는 △회장 박상민 △상임부회장 선진훈 △내무부회장 서재훈 △외무부회장 김병욱 △감사 이상현, 홍승표 등이다.

저작권자 © 광양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