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의원 당선소감

▲ 박노신 광양시 시의원 당선자

약속을 실천으로 보답

4선이라는 피로도에도 불구하고 아낌없는 성원으로 당선이라는 기쁨을 선사해 주신 시민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힘 있는 시의원으로서 더욱 더 광양읍권민은 물로 시민 여러분의 편에 서서 여러분의 불편을 찾아내고 혁신에 노력하는 시의원이 되겠습니다. 그간의 의정경험을 바탕으로 광양의 환경재앙이 될 목질계 화력발전소 건설을 막아내고, 광양보건대를 정상화시켜 내겠습니다.

광양읍.봉강.옥룡 발전을 위한 목성지구 개발과 세풍산단의 차질 없는 개발, 덕례지역 도서관 건립과 용강지역 커뮤니티센터 건립, 민자유치를 통한 백운제 테마파크 조성, 광양읍과 옥룡 삼정교간 도로확장 등 지역발전을 위한 사업들을 차질없이 추진해 나가겠습니다.

박노신이 뜨거운 애향심과 열정으로 광양읍권 발전을 위해 혼신을 다하겠습니다. 광양의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선택, 말보다 행동으로, 약속을 실천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문양오 광양시 시의원 당선자

행복한 광양 만들것

시의원 당선자 문양오 입니다. 존경하는 지역민 여러분, 여러 가지 부족한 저에게 관심과 사랑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행복한 광양 “꼭” 만들겠습니다. 더 잘하라는 채찍으로 겸허히 받아들이고 초심을 잃지 않겠습니다. 더 큰 광양 미래와 희망이 넘치는 광양읍권을 발전시켜 꼭 지키면서 여러분 한분 한 분께 돌려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보내주신 성원과 지지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주권시대 시민의 발이 되어 열심히 뛰겠습니다.



▲ 박말례 광양시 시의원 당선자

시민앞에 떳떳한 시의원 되겠다

먼저 선거기간 내내 함께 경쟁했던 후보님들, 참으로 고생하셨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그리고 낙선하신 분들에겐 위로를, 저와 함께 당선하신 분들에겐 축하의 말씀을 드립니다.

위대한 광양시민 여러분, 저의 당선은 개인의 승리가 아니라 광양의 미래를 희망으로 바꿔나가고자 하는 시민의 바램이 승리한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제 우리 모두는 이번 선거를 통해서 분열된 지역 민심을 빠른 시간 안에 수습하고 힘을 합하여 새로운 광양을 만드는데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저 역시 지역이 하나로 뭉칠 수 있는 화합의 정치를 위해 앞장서겠습니다. 선거 승리의 기쁨보다 두 어깨가 무겁게만 느껴집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광양시민여러분, 저는 ‘아름다운 약속을 감동적으로 실천’하겠다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선택을 받았습니다. 잊지 않고 지키겠습니다. 저의 40년 행정경험과 정치 신인으로써 초심을 잃지 않고 오직 시민만 바라보겠다던 저의 약속을 반드시 지켜나가겠습니다.

광양시민 여러분, 대단히 감사합니다. 그리고 부족한 저를 위해 열심히 뛰어주신 지지자 여러분께도 감사드립니다. 시민여러분께 떳떳한 시의원이 되겠습니다.


▲ 김성희 광양시 시의원 당선자

초심을 잃지 않고 발로 뛰는 의원

지지와 성원으로 여성의원 최초 3선의원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민 모든 중마동민 여러분께 우선 감사드립니다.

우리 중마동은 상권은 위축되고 경제가 침체된 상태입니다. 이러한 위축된 지역경제 살리기를 적극 추진해여 시민과 소상공인과 안심하고 살아갈 수 있는 경제적 기반을 세워 나가겠습니다.

또 아이들이 행복한 교육환경을 만들고 엄마들이 안심할 수 있는 보육환경을 조성하고 여성의 사회참여 확대 및 양성평등을 실현하는데 앞장서겠습니다.

중마권 장애인 종합복지관과 중마수영장 건립, 테마가 있는 도서관 설치하겠다는 공약도 충실히 이행해 나갈 것입니다. 무엇보다 이순신대교 주변 관광 테마 거리 조성을 통한 관광 활성화로 시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초심을 잃지 않고 발로 뛰는 의정활동으로 시민의 사랑을 받는 의원이 되도록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 정민기 광양시 시의원 당선자

언제나 겸손하고 성실하게 일할 것

안녕하십니까?
이번 6.13 지방선거 광양시 나선거구에서 당당히 1위로 당선될 수 있도록 도와주신 시민 여러분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여러모로 부족한 저를 선택해 주시고 뜨거운 성원과 사랑을 베풀어주신 시민 여러분, 지난 4년 동안 같이 해오며 소통했던 교육 환경개선, 문화도시 조성, 지역 경제 활성화, 감동 복지도시, 정민기가 여러분과 함께 해나가겠습니다.

그 약속 꼭 지키겠습니다.

광양시의 희망이 되겠습니다. 초심 잃지 않고 여러분께서 맡겨주신 광양시의원 이 자리에 막중한 책임과 사명감을 가지고, 언제나 겸손하고 언제나 성실하게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앞으로의 4년 지켜봐 주십시오.

시민 여러분 항상 건강하시고 하시는 일마다 행운과 보람이 넘쳐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 서영배 광양시 시의원 당선자

끊임없이 연구하는 시의원 될 것

존경하는 중마동민 여러분, 광양시‘나선거구’(중마동) 당선자 서영배입니다.앞으로 4년간 지역을 위해 봉사할 기회를 주셔서 깊이 감사드립니다.

지난 선거운동기간 제게 보내주신 사랑과 응원 절대 잊지 않고 지역민의 의견이 행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시민들께서 말씀하신 다양한 현장의 목소리를 마음에 새겨 의정활동의 기본으로 삼겠습니다.

각 분야별로 약속드린 공약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차분히 준비하고 정리해 곧바로 추진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주민들께 꼭 필요한 숙원사업을 위해 제도를 정비하고 정책개발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는 시의원이 될 것을 약속드리며, 다시 한 번 응원과 지지를 보내주신 중마동민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시민여러분이 시의원입니다’

▲ 백성호 광양시 시의원 당선자

진보의 미래를 준비하는 의원

사랑합니다. 고맙습니다. 모든 것이 부족한 저에게 시민을 위해 일 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그동안 의정활동 겸험을 살려 광양시민의 행복과 광양시의 발전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6.13 지방선거는 한국정치사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습니다. 합리적 보수와 진짜진보의 새로운 정치사가 시작되었습니다.보수인 양 했던 자유한국당은 소멸될 운명을 피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진보인 양 했던 더불어 민주당은 합리적 보수로 자리를 잡게 될 것입니다.

진보의 자리에 격동의 시기에 나라가 나가야 할 큰 방향을 제시해 주신 도민 여러분의 말씀대로 진보의 미래를 제대로 준비하겠습니다. 존경하는 중마동민 그리고 시민 여러분, 거듭 지지를 보내주신 뜻에 감사함을 전하며 일하는 의정활동으로 그 은혜에 반드시 보답하겠습니다.


▲ 조현옥 광양시 시의원 당선자

일잘하는 사람이 희망

존경하는 옥곡, 진상, 진월, 다압, 그리고 골약동민여러분 시의원 당선자 조현옥 인사 드립니다.

새일꾼을 자처하며 “일잘하는 사람이 희망이다”라는 굳은신념으로 도전하여 당경선과 6.13지방선거에서 까지 1위 당선이라는 영광을 안겨주심에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올립니다.

이 순간 너무 기쁘고 감격스럽지만 진중한 책임감 또한 두 어깨에 짊어지고 주민여러분과 함께 소통하며 흩어졌던 민심들을 한데모아 저의 뜨거운 정열로 뛰고 또 뛰어 진정 살기 좋은 고장으로 발전시키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 합니다.


▲ 진수화 광양시 시의원 당선자

주민을 섬기는 자세로 성원에 보답

저를 믿어주시고 막중한 소임을 맡겨주신 주민 여러분들게 고개 숙여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이번 당선은 저에게 있어 매우 큰 영광이지만, 당면해 있는 우리 지역의 현실을 생각하면 무거운 책임과 사명감을 먼저 느끼지 않을 수 없습니다.

선거기간 중 많은 분들이 고견과 당부를 전해주셨습니다. 제게는 더없이 소중한 말씀들입니다. 항상 마음에 새기고 또 새겨 바른 의회활동의 지침으로 삼겠습니다. 또한 저를 지지하지 않으신 분들의 뜻도 깊이 헤아려 의회활동에 있어 치우침이 없이 우리지역 모든 주민을 주인으로 섬기고 일하겠습니다.

지역발전을 위해 제가 품은 뜻을 펼치게 해주신 지역주민들의 격려와 선물 감사히 받겠습니다. 늘 지역주민들을 섬기는 자세로,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코저 낮은 자세로 작은 소리도 크게 듣고 오로지 지역주민들의 머슴으로서 발로 뛰고 제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최한국 광양시 시의원 당선자

시민이 주인이 되는 광양시

존경하는 광영,금호,태인동민 여러분. 성원하여 주신 은혜 감사드립니다. 초심을 읽지 않고 지역민을 위해 더 낮은 자세로 열심히 일 하겠습니다.

앞으로 관광활성화를 위한 대책마련과 시민의 삶의 질을 한층 더 높이기 위해 시민의 눈으로 행정을 감시하고 현장에서 문제를 찾아 대안을 제시하는데도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가겠습니다.

더 낮은 자세로 시민들에게 다가가 생사고락을 같이 하고 시민들의 작은 목소리도 시정에 적극 반영하여 시민이 주인이 되는 광양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 송재천 광양시 시의원 당선자

지역민을 위한 진정한 대변자

존경하는 광영,금호,태인 지역민 여러분. 보내주신 성원과 지지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더 낮은 자세로 기대에 부응하는 송재천이 되겠습니다.

오로지 지역의 발전과 지역민을 위한 진정한 대변자로서의 역할을 다하겠습니다.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크게 들리고 삶의 온기와 따뜻한 정이 넘치는 마을, 기업과 지역이 상생하는 마을을 실현하기 위해 지역민들의 손과 발이 되겠습니다.

새로운 4년을 지역민들과 함께 하겠습니다. 제가 가진 모든 열과 성을 다하겠습니디. 지켜봐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 이형선 광양시 시의원 당선자

시민의 눈높이에 맞춰 일하는 의원

6.13지방선거에서 더불어민주당 시의원 비례대표로 당선된 이형선입니다.
시민의 눈높이에 맞추어 일하는 의원, 여성의 건강과 모두가 행복한 복지에 힘쓰는 의원, 현장에서 느낀 농업의 어려움을 극복하는데 앞장서는 의원이 되겠습니다.

아울러 공교육 강화를 위한 교육여건 개선에 최선을 다하는 한편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생활, 여성들의 권익신장과 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의원이 되겠습니다.

항상 성실하고 긍정적인 마인드와 책임감으로, 배려하고 화합하는 광양시가 되도록 맡은바 소임을 다하는 시민의 발이 되겠다는 것을 시민들게 약속드립니다.

저는 이제 막 정치인으로의 첫걸음을 떼었습니다. 여러분께서 그 도전을 성공으로 만들어주셨습니다. 제가 드렸던 모든약속 뼈에 새기고 기억하겠습니다. 정치와 이념보다는 진심과 낮은 자세로 임하겠습니다. 광양을 위해 할 수 있는 역할이 있다면 그 어떠한 기회라도마다하지 않겠습니다.

저의 손을 끝까지 잡아주시고 용기를 주신 시민들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더 큰 사랑 당부드립니다.

▲ 최대원 광양시 시의원 당선자

과감하게 행동하는 젊은 일꾼

부족함을 품어주시고, 관심과 응원으로 기회를 주신 광양시민 여러분, 감사합니다. 광양시의원 당선인 최대원입니다. 보내주신 응원에 힘입어 광양시의회에 입성하게 되었습니다.당선 결과가 발표된 후 당선의 기쁨보다, 제게 주어진 앞으로의 4년이라는 임기 동안 광양시민을 위해 어떻게 일할 것인지 깊은 고민에 빠져있습니다. 행복한 광양, 희망찬 광양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광양시민을 항상 마음에 품고, 시민과 소통하며 대변하는 일꾼의 모습이야말로 제가 할 수 있는 최고의 보답이라고 생각합니다. 겸손하게 듣고, 신중하게 생각하며, 과감하게 행동하는 젊은 일꾼이 되겠습니다.시정 방향에 지속적인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리며, 시민 모두가 함께하는 행복도시, 광양이 되길 희망합니다. 다시 한 번 마음을 다해 응원해주시고, 지지해주신 광양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작권자 © 광양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