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마동 ‘바비네일&화실타투’

사람들은 오랫동안 ‘문신’은 평범하지 않은 사람들이 하는 것으로 생각했다. 하지만 지금은 각자의 개성을 존중하는 사회로 변하고 있다.

이제는 문신했다는 이유만으로 타인을 평가대상으로 삼지 않는다.
문신의 형태도 꽤나 다양해졌다.

귀여운 미니타투를 새겨 자신의 매력을 표출하거나 흉터를 가리는데도 문신을 사용하고, 유명한 애니메이션 캐릭터나 의미 있는 문구를 새겨 패션아이템으로 활용한다.

반영구 문신으로 화장을 하지 않아도 화장을 한 것처럼 표현해 편리함까지 더했다.

반영구 문신은 말 그대로 반영구라 1년, 2년 정도 시간이 흐르면 자연스럽게 지워져 그때그때 트렌드에 맞게 원하는 모양으로 변형도 가능하다.

하지만 이보다 더 독특하고 특별한 문신이 있어 소개하고자 한다.

남다른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컴플렉스를 보완해 제2의 인생을 살게 해준다는 곳.
‘바비네일&화실타투’를 방문했다.

‘바비네일&화실타투’만의 특색
·탈모두피문신, 흉터커버문신
·발톱무좀치료, 내성발톱교정술

최은경(33) 네일아티스트와 신윤경(38) 타투이스트가 운영하는 바비네일&화실타투은 메디컬 반영구인 △탈모 두피문신, △흉터커버, △유륜 유두 색소체인지, △내성 발톱교정술, △발톱 무좀치료, △네일아트, △속눈썹 연장, △피어싱, △머리 증모술 △입술, 눈썹, 아이라인 반영구 문신 등 다양한 뷰티분야를 다루고 있는 뷰티 토탈 샵이다.

이처럼 다양한 뷰티들도 눈길을 끌지만, ‘탈모 두피문신’은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해보였다.

탈모 두피문신, 흉터커버문신을 담당하는 신윤경 타투이스트는 “탈모는 현대인의 스트레스 요인 1위를 차지할 만큼 살아가는데 있어 인생에 큰 고통을 안겨준다”며 “탈모가 있으신 분들은 각종 클리닉 등에 많은 돈을 투자하다가 결국 마지막으로 찾는 것이 탈모 두피문신”이라고 말했다.

신 씨는 “탈모 두피문신이란 도트 식으로 1㎜ 씩 수만 개를 문신하는 방법으로, 티가 나지 않고 자연스러운 것이 특징이다”며 “시술 후엔 샴푸는 3~4일 뒤에 하는 것이 좋으며 색소에 딱지가 생기지 않도록 코팅막을 만들어주기 위해 바세린을 수시로 발라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이외에 또 다른 특색 있는 뷰티분야 발톱 무좀치료와 내성발톱 교정술을 담당하는 최은경 네일아티스트는 “높은 구두, 과한 운동, 딱 맞는 운동화로 발톱 모양이 손상되는 경우가 많다. 바비네일&화실타투는 발톱교정술시 발톱을 빼지 않고 80% 교정이 가능하다”며 “발톱 무좀치료 같은 경우는 네일아티스트가 직접 만지다 보니 질병이 옮거나 알레르기로 인해 치료를 거부하는 사례들이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발톱 무좀치료를 진행하는 이유는 고객들이 컴플렉스를 보완해 자신감을 얻고 가는 모습과, 내·외면의 삶의 질이 높아지는 것이 느껴져 굉장히 뿌듯할 때가 많기 때문이다”고 말했다.

그는 “아름답게 꾸며주는 것도 중요하지만 ‘건강을 위하는 것’이 가장 제일 중요하므로, 인체에 무해한 천연재료로만 사용해 고객의 건강을 생각하겠다”며 “컴플렉스 극복으로 제2의 인생을 선사하는데 계속 일조하고 싶다”고 전했다.

바비네일&화실타투의 영업시간은 오전 8시 30분부터 저녁 8시까지며, 네일 창업수강, 반영구, 타투, 속눈썹 등 분야별로 1:1 개인코칭도 진행 중에 있으니 아래의 번호로 문의하면 된다.

△상호: 바비네일&화실타투
△위치: 광양시 중동 오류2길 2층
△예약문의: 100% 예약제 운영
‘바비네일’ (네일, 속눈썹연장) : 010-9432-7819
‘화실타투’ (두피문신, 반영구) : 010-6314-2141
△영업시간: 평일 8:30~20:00
토요일 8:30~17:00
일요일 휴무
△인스타그램: eungyeong6705

저작권자 © 광양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