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자치센터 수강생과 제철남초 방송댄스팀 참가

금호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성호)는 지난 26일 금호동 백운쇼핑센터에서 열린 ‘금호동 길거리 공연’을 개최했다.

주민들의 소통과 화합, 나눔을 위해 2016년 시작돼 올해로 3년째 진행되고 있는 이번 행사에는 200여 명의 지역민이 참석한 가운데 주민자치센터 수강생과 제철남초등학교 방송댄스팀의 재능 기부형식으로 진행됐다.

행사는 금호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으로 운영 중인 풍물반, 실버노래반, 한국무용반, 기타 연주반, 웃음교실반, 방송댄스반, 오카리반 주부 노래교실반 수강생들이 1달 여 동안 준비한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참석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또 장영자 선생님 지도로 다양한 연령층의 학생들로 구성된 광양제철남초등 학교 방송댄스 체인지팀이 참가해 무더운 여름밤 잊지 못할 추억을 제공하는등 주민들의 환호와 박수 속에서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양준석 금호동장은 “행사준비에 많은 애를 써주신 이성호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을 비롯한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 며 “특히 지역민들에게 무더위 속에서도 열심히 준비해 멋진 공연을 펼쳐주신 프로그램 수강생과 강사님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

한편, 금호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오는 9월 중 하반기 길거리 공연을 개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광양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