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 안전과 코로나 확산방지 위해 꼭 필요한 곳에 사용

광양제일교회(담임목사 박재일)는 지난 16일 (재)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이사장 서경석)에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성금 1천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광양제일교회 성도들이 십시일반 모은 성금으로 광양시재난안전대책본부와 협의해 코로나19 극복 및 예방을 위한 필요 물품을 구입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정현복 시장은 “코로나19 위기 극복에 나눔을 실천해 주신 광양제일교회 박재일 목사님을 비롯한 성도님들에게 깊이 감사를 드린다”며 “코로나19 방역에 최선을 다해 모두가 안전한 광양시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광양제일교회 박재일 담임목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광양시민들의 어려움이 늘어가고 있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지나가길 바라며 모두 함께 위기를 잘 극복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랑나눔복지재단 서경석 이사장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지원해 주신 광양제일교회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기탁해주신 성금은 후원자분들의 뜻에 따라 지역 주민의 안전과 코로나 확산방지를 위해 꼭 필요한 곳에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광양제일교회는 2019년 1월에도 로뎀카페 운영 수익금 1천만원을 장학금으로, 10월에는 여성위생용품 15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 자체적으로 남녀노소를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 활동을 통해 섬김과 나눔을 실천해 이웃과 함께하는데 교회의 비젼을 두고 있다.

저작권자 © 광양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