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부터 22일까지…동영상 제출 심사

광양시청소년문화센터(YMCA위탁운영, 이하 문화센터)는 오는 18일부터 22일까지 제1회 광양시청소년어울림마당 ‘우리끼리 복면가왕’을 비대면식으로 개최한다.

참가대상은 노래와 음악을 좋아하며 관심 있는 청소년(만 9세이상 24세)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를 희망하는 청소년들은 광양시청소년문화센터 홈페이지 자료실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동영상과 함께 이메일(gwycc@daum.net)로 접수하면 된다.

제출된 동영상은 심사위원들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을 수여하고 모든 참가자에게 참가상을 지급한다.

매년 진행해온 광양시청소년어울림마당은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문화적 교류 및 감성을 공유하고 청소년들이 재능과 끼를 발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문화교류의 장이 돼왔으나 이번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코로나 19로 인해 SNS를 활용한 비대면으로 진행한다.

광양시청소년문화센터 김세영 센터장은 “코로나 19로 인해 활동이 침체된 청소년들에게 SNS를 통해 청소년들의 꿈과 끼를 마음껏 발산할 수 있는 열정 넘치는 어울림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광양시 청소년문화센터 홈페이지(www.gwycc.co.kr) 및 전화(061-794-2230)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광양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