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권 유일하게 도입한 CPT운동프로그램 호응 좋아

200여평의 넓은 공간, 1, 2층에 다양한 운동기구 구비
“편안함과 친숙함 통해 운동은 지루하다는 인식 전환 노력 기울여”


나무마다 가지 아래로 고운 빛깔의 나뭇잎을 연신 털어대고, 찬바람은 옷깃 사이를 파고들며 겨울로 한 발짝씩 다가서는 요즘. 야외활동은 점점 줄어들고, 몸은 움츠러들기 마련이다.

겨울이 다가올수록 쌀쌀한 기온 탓에 외출보다는 따뜻한 실내 생활이 자연스레 많아지면서, 활동량은 줄어들고 간식을 찾는 시간이 늘어나 어느새 불어난 몸무게로 하소연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 확 트인 전망을 바라보며 운동이 가능하다.

‘예전에는 괜찮았는데’라는 추억 회상은 접어 두자.
이제 베스트바디짐의 체계적 운동프로그램을 통해 툭 튀어나온 뱃살, 늘어난 팔뚝살, 울퉁불 퉁 옆구리살과 안녕을 고하고,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으로 다시 태어나보는 건 어떨까?

이광령 베스트바디짐 대표는 “단시간에 몸무게만 줄이는 다이어트보다는, 기초체력을 쌓으면 서 본인의 신체 발란스에 맞는 운동 처방과 식단 관리를 체계적으로 진행해야 최상의 운동효과를 얻을 수 있다”며 “조만간 확장되는 공간을 포함 하면 대략 200여평의 넓은 공간에서, 유산소운동 부터 근력운동까지 단계적 운동기구를 두루 갖춘 최상의 환경에서 트레이닝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며 자부심을 드러냈다.

지역 내 차별화된 시스템 도입으로 헬스클럽의 새로운 모델을 제시하는 베스트바디짐을 만나보자.

▲ 건강한 몸 만들기의 든든한 파트너가 되어 줄 베스트바디짐 트레이너들

CPT운동프로그램으로 개인별 트레이닝 시스템화

베스트바디짐의 가장 대표적 자랑거리이자 차별화 전략은 단연 CPT운동프로그램 운영이다.
CPT운동프로그램은 회원 등록과 동시에 개인별 담당 트레이너가 배정된다.

그리고 CPT운동프로그램 앱을 회원 휴대폰에 깔면 출석관리, 운동하는 방법, 습관형성, 단계별 중·장기 계획 수립, 운동시 필요한 식단관리까지 베스트바디짐의 통합시스템에서 일괄관리 된다.

또한 CPT운동프로그램을 통해 그날 진행할 운동 루틴이 제공되며, 트레이너의 개인 지도 외에 도 앱에서 제공되는 운동 상세보기를 통해 미숙한 동작을 반복 숙지할 수 있다. 헬스장 출석부터 내가 진행한 운동시간, 칼로리, 부족한 운동 등이 상세히 데이터화 되며, 체중부터 인바디까지 모든 개인 운동기록은 센터에서 통합 관리된다.

▲ 개인트레이닝을 받고자 하는 회원들의 별도 공간이 마련돼 있다.

이 대표는 “개인트레이닝은 상당한 수강료를 지불해야 되는 부담이 따르기 때문에 누구나 쉽 게 접하기 어렵다는 단점을 보완한 것이 CPT운 동프로그램”이라며 “가격대는 낮추면서 개인 트레이닝을 받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는 장점과 운동 효과에 대한 만족도가 높아 CPT운동프로그램을 선호하는 회원은 꾸준히 증가 추세다”고 설명 했다.

베스트바디짐은 1, 2층으로 분리돼 운영한다.
1층은 개인 PT를 받는 회원 대상 트레이닝 공간이다. 12종의 다양한 운동기구를 통해 개인별 맞춤 집중 트레이닝이 실시된다, 2층은 CPT운동프로그램 회원과 헬스장 이용고객을 위한 전용공 간이다.

▲ 이 대표가 체형별 맞춤 트레이닝을 지도하고 있다

2층은 1층에 비해 더 넓고 많은 운동기구를 보유하고, 여러 명의 트레이너들이 상주하며 회원 들을 지도하고, 돕는 역할을 한다. 2층의 경우 12대의 런닝머신, 사이클 4대, 마이마운틴 1대 외 20여 종의 운동기구를 갖추고 있다.
깨끗한 샤워장은 기본적인 샤워용품도 구비돼 있으니 참고 해도 좋겠다.

이 대표는 “CPT운동프로그램이라는 체계적 시스템으로 회원들에게 운동이 힘들고 지루하다 는 이미지를 벗어나, 재밌게 즐기는 생활스포츠로 인식 전환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운동 중 마스크 착용과 철저한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 만들기의 든든한 동반자로 베스트바디짐이 함께 할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 마동 덕진아파트 입구에 위치한 베스트바디짐
▲ 방역수칙을 준수하고 있는 베스트바디짐

저작권자 © 광양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