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수상경력으로 인정된 전문가 운영
피부관리‧왁싱‧속눈썹 등 다양한 관리가능
편리함과 전문성을 두루 갖춘 토탈뷰티샵

 

▲ 빛나다 뷰티룸 최소라 대표원장

아름다움은 여성의 전유물이 아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아름다움을 갈망하고 ‘美’에 대한 관심도 높다. 피부관리나 네일아트‧왁싱 등 매장 이곳저곳을 다니며 가꾸는 것에 투자를 많이 하는 추세다.

하지만 바쁜 생활 속에서 매장마다 다른 관리에 시간을 들이기는 어렵다. 그렇다면 이 모든 관리가 한 곳에서 가능하다면 어떨까. 중마동 중심 상권들이 모여있는 곳에 ‘토탈뷰티샵 빛나다뷰티’를 찾았다.

이번 달 개업 2주년을 맞았다는 최소라 원장(29)이 각 관리파트의 직원들과 함께 운영하는 빛나다뷰티는 ∆피부관리 ∆왁싱 ∆속눈썹 연장 ∆속눈썹 펌 등 다양한 관리가 가능하다. 이번 달로 개업 2주년이 된 빛나다뷰티는 고객들의 재방문율이 높아 이미 입소문이 자자하다.

최 원장은 업체를 운영하기 전 회계 무역을 전공한 회사원이었다. 의외로 우연한 계기로 평소 관심 많던 미용업에 뛰어들었다. 하지만 매장 한쪽 벽면에 가득한 상장은 미용 전공이 아니라는 말을 무색하게 만들었다.

∆중국정부 1급 미용국가자격증대회 심사위원 ∆시아르떼 슈가링 왁싱 공식 에듀케이터 ∆국제바디아트콘테스트 수석 심사위원 ∆국제뷰티아트콘테스트 수석 심사장 ∆글로벌뷰티엑스포 반영구 대회장상 수상 ∆국제뷰티아트콘테스트 월드마스터 수상 등 화려한 이력은 그가 얼마나 실력자인지 증명해준다.

먹어도 되는 천연성분 ‘슈가링 왁싱’
속눈썹 펌‧연장 제일 많이 찾는 시술

본격적인 여름이 찾아와 왁싱을 하려는 사람이 많은 요즘. 빛나다뷰티 왁싱 부분은 특히 남성 고객이 많다. 광양에는 거의 찾아볼 수 없는 ‘남성 브라질리언 왁싱’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이 때문에 커플 왁싱을 받는 고객들도 늘고 있다. 왁싱은 ∆겨드랑이 ∆인중 ∆턱 ∆다리 ∆비키니 ∆브라질리언 등 체모가 자란 모든 부위에 가능하다. 천연재료인 설탕을 베이스로 한 ‘슈가링 왁싱’은 자극이 적어 민감한 피부나 임산부들도 안전하게 시술받을 수 있어 인기가 많다.

왁싱 시술을 했다면 빛나다뷰티의 주력인 ‘속눈썹 펌‧연장’으로 마스크 위로 노출되는 눈에 포인트를 줘보자.

속눈썹 시술은 자연스러움과 화려함 연출이 모두 가능해 일반 손님들은 물론 외국인 고객들도 많이 찾는다고 한다. 최 원장은 “외국인들은 화려하고 풍성한 느낌을 좋아하는 반면 한국인들은 자연스럽고 은은한 느낌을 좋아한다”며 “원하는 디자인 모두 연출이 가능해 원하는 모습의 사진을 가져온다면 훨씬 수월하게 시술할 수 있다”고 말했다.

다중 세안, 피부 자극 일으켜 금지
실내에서도 선크림 바르기 생활화

다른 계절에 비해 유독 피부관리가 힘든 여름, 최 원장은 간단하면서도 확실한 홈케어 방법 두 가지를 추천했다.

첫 번째는 세안 많이 하지 않기. 트러블은 결국 피부에 자극이 생겨 발생하는데 클렌징 워터·오일·폼 등 여러 제품을 사용해 세안하면 다중 세안이 돼 피부 수분을 오히려 잃게 만들어 자극된다.

최 원장은 “우리나라에 유통되는 클렌징오일 대부분은 이중 세안이 필요하지 않은 제품”이라며 “집에서 사용하는 클렌징 제품의 사용법을 확실히 알고 세안 시 자극을 최대한 줄이는 것이 좋다”고 당부했다.

두 번째 방법은 실내에서도 선크림 바르기다. 선크림은 브랜드에 상관없이 자주 덧발라주고 오백원 동전 크기 정도 덜어내 바르는 것을 권장한다.

고객의 재방문율이 높다는 빛나다뷰티만의 강점은 각 파트별 전문가가 있기 때문이다.

최 원장은 “광양은 1인 뷰티샵이 대부분이지만 우리는 피부, 속눈썹, 네일 선생님이 따로 있어 동시 시술이 가능한 게 큰 강점”이라며 “언제나처럼 방문해주는 고객의 만족을 위해 열심히 배우고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빛나다 아름다움은 늦은 시간 퇴근하는 직장인을 고려해 오후 10시까지 운영하고 있다. 다만 모든 관리는 예약제로 운영돼 최소 3일 전 문의하면 상황에 맞춰 조율이 가능하다. 티켓팅이나 방문 예약은 전화로 상담할 수 있다.

모든 관리가 한 공간에서 가능하다는 점은 바쁜 현대사회에서 독보적 강점이다. 딱 하루를 뷰티데이로 지정해 빛나다뷰티에서 바쁜 일상 속 지쳐있던 ‘나를 위한 시간’을 만들어보는 것을 추천한다.

   
   
 

∆업체명: 빛나다뷰티
∆주소: 전남 광양시 광장로 154, 2층
∆영업 시간: 매일 10:00~22:00
∆문의 전화: 010-4388-1245
∆인스타그램: @bitnada_beauty

저작권자 © 광양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