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청소년문화센터(이하 문화센터, 광양YMCA 위탁운영)가 지난 22일 문화센터 3층 다목적실에서 청소년동아리연합회 2차 정기회의를 열어 상반기 활동보고와 연합활동을 논의했다.

이번 청소년동아리연합회 2차 정기회의는 소속 청소년동아리의 상반기 활동보고 및 하반기 활동계획 공유 등 동아리 간 교류의 시간을 마련했다. 또한 교육을 통해 청소년동아리를 담당하는 대표 청소년들의 역량을 향상시키고 청소년동아리가 연합해 진행하는 연합활동 활성화를 도모했다.

이번 청소년동아리연합회 2차 정기회의는 ▲청소년활동 안전교육 ▲상반기 활동보고 ▲하반기 활동계획 공유 ▲정기회의 순으로 진행됐다.
 

광양시청소년문화센터 청소년동아리 유레카 소속 장채원 청소년은 “동아리 활동을 통해 평소에는 접하기 어려웠던 실험들을 실제로 해볼 수 있어서 좋았고 지식도 얻고 재미도 있어서 유익한 시간이었어요.”라고 말했다.

청소년동아리 ITG 소속 김연주 청소년은 “문화센터 청소년동아리를 통해 다양한 활동도 경험하고 즐거운 추억들을 많이 만들 수 있었고 앞으로도 다양한 추억과 경험을 쌓고 싶어요.”라고 말했다.

한편 청소년동아리를 추가모집 한다. 청소년 활동에 관심 있는 청소년은 광양시청소년문화센터 홈페이지(www.gwycc.or.kr)에서 네이버폼으로 신청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광양시청소년문화센터(794-2230)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광양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