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경 제4대 자율방범연합 여성지대장 취임
“대원들과 적극 소통, 지역사회 봉사에 매진”

3·4대 광양시자율방범연합대 여성지대 대장단 및 감사 이·취임식이 지난 8일 금호동 백운플라자레스토랑에서 열렸다.

정인화 시장과 서영배 의장, ·시의원, 김재숙 광양시새마을금고 이사장, 광양시자율방범연합대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행사에서 우근례 3대 대장이 이임하고 조은경 4대 회장이 취임했다.

우근례 이임회장은 지난 2년 동안 선도는 물론, 안전한 지역사회 만들기를 위해 힘써 온 대원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면서 여러분 덕택에 임기를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고 감사를 전했다.

우근례 회장은 제가 못다 한 일들은 4대 조은경 대장을 비롯한 임원진들이 열심히 할 것으로 믿는다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봉사하는 여성지대를 운영할 수 있도록 많은 격려와 응원을 당부했다.

조은경 취임 대장은 막중한 자리를 맡게 돼 무거운 책임감과 높은 사명감을 느낀다대원들의 여러 의견을 잘 수렴하고 적극적으로 소통함으로써 믿음직한 여성지대를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지난 2년 동안 성심껏 여성지대를 이끌어 오신 우근례 대장님을 비롯한 임원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그 뜻을 이어받아 더욱더 지역사회에 봉사하는 여성지대를 운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조은경 대장은 광양경찰서와 광양시를 비롯한 유관기관과 적극 협업해 청소년 선도는 물론, 학교 주변 및 주택가, 작은 공원 순찰 등을 주기적으로 실시, 광양시민이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여성지대가 가정 먼저 모범을 보여 봉사할 것이라며 안전하고 따뜻한 공동체, 광양시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4대 광양시자율방범대 여성지대 대장단 임원진은 대장 조은경 부대장 주은경 감사 김상미·서정옥 사무국장 여소영 사무차장 이선교 씨 등이다.

 
저작권자 © 광양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