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소득·취약계층과 사회복지시설 지원

신광양라이온스클럽(회장 박정선)이 지난 9일 옥곡면 가야종합정비에서 이웃사랑실천의 일환으로 ()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이사장 김재경)에게 김장김치 130박스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한 김장김치는 신광양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이 직접 담근 김치로 지역 내 저소득·취약계층과 사회복지시설 등에 지원될 예정이다.

박정선 회장은 연말을 맞아 회원들과 함께 마음을 담아 담근 김치를 주변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누어 줌으로써 따뜻하게 한 해를 마무리하고자 기탁을 하게됐다전달한 김치가 우리 주변 소중한 이웃들에게 따뜻한 한 끼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이라고 전했다.

정인화 시장은 겨울 음식인 김장김치를 지역 내 저소득·취약계층들을 위해 직접 준비해준 신광양라이온스클럽에 감사하다이런 많은 나눔 덕분에 모두가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는 것 같다고 전했다.

사랑나눔복지재단 관계자는 힘들게 담근 김치를 관내 어려운 이웃들과 사회복지시설 등에 나누어준 신광양라이온스클럽 회원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이런 따뜻한 나눔 덕분에 모두가 행복하게 한 해를 마무리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신광양라이온스클럽은 2020년도부터 농산물상품권, 백미, 후원금 등 관내 저소득·취약계층을 위해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다.

 
저작권자 © 광양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