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애(愛)요, 행복애(愛)요, 덕분애(愛)’ 진행

광양장애인복지관(관장 이영재)은 지난 14일 올 한 해의 활동을 돌아보고 다가오는 새해의 행복을 기원하기 위해 2023년 송년 행사 '감사애(), 행복애(), 덕분애()'를 개최했다.

이날 송년회에는 정인화 시장을 비롯해 서영배 의장, 임형석 도의원, 정회기 시의원, 문양오 순천·광양·곡성·구례() 지역위원회 수석부위원장, 정용균 광양읍장 등이 참석했다.

기념식은 복지관 이용 고객의 공연과 부대행사가 진행됐으며, 지난 1년간 복지관에서 진행된 프로그램의 작품전시회 및 체험활동도 이뤄졌다.

이영재 광양시광양장애인복지관장은 광양시와 후원자, 자원봉사자가 있었기에 장애인의 자유로운 삶을 함께 만들어 갈 수 있었다한 해 동안 주신 관심과 사랑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정인화 시장은 후원자와 자원봉사자들의 지지로 세상을 아름답게 만들 수 있다광양시는 장애인복지관의 발전과 장애인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끊임없는 지원을 약속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지역 내에서 도움이 필요한 장애인들을 위해 2023년 동안 따뜻한 나눔 활동을 실천한 개인들에게 감사패와 감사장이 전달했으며, 월드볼링센터(대표 백상우)의 후원금 전달식과 포스코휴먼스(사장 김규홍)에서의 장학금 전달식도 진행됐다.

 
저작권자 © 광양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