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건설산업(주), 한울회, 꼬솜제과
김망기, 유성희 등 580만원 상당 기탁

옥곡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김치곤, 민간위원장 이윤정)는 지난 18일 라라건설, 라라건설중기, 김망기 씨, 유성희 씨로부터 후원금 350만원과 한울회, 꼬솜제과로부터 230만원 상당의 백미 780kg을 후원받았다.

기탁 내용은 라라건설 100만원 라라건설중기 50만원 김망기 씨 100만원 유성희 씨 100만원 꼬솜제과 100만원 상당의 백미 330kg 한울회 130만원 상당의 백미 450kg 등이다.

이날 전달받은 후원금과 백미는 지역 내 저소득 독거노인 및 한부모 가족 등 취약계층 80여 가구에 전달되며, 일부 백미는 지역 어르신들의 먹거리를 위해 기탁된다.

라라건설()은 지난 8월에도 옥곡에 후원금 300만원을 기탁하는 등 꾸준한 나눔을 실천했으며, 김망기 씨는 옥곡 취약계층에 매년 100만원의 후원금을 꾸준히 기탁해 오고 있다.

옥곡시장에서 꼬솜제과를 운영하는 대표 김지인 씨는 광양시의 도움으로 사업을 일구게 된 것에 감사하고 그 도움을 이웃주민에게 나누고자 후원을 하게됐다고 밝혔다.

한울회는 이취임식 기념으로 들어온 백미를 도움이 필요한 이웃주민에게 나누고 싶다고 전했다.

사랑나눔복지재단 관계자는 연말연시 따뜻한 사랑을 전해주신 옥곡면 후원자께 감사드린다기탁해준 성금은 꼭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김치곤 옥곡면장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 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이웃들이 만들어준 자원으로 지역의 취약계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옥곡면에서도 지역사회 내 나눔 문화가 더욱 확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광양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