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시설 및 유관기관 76개소에 지원

SK E&S 광양천연가스발전소(대표이사 추형욱)가 지난 192023년 연말을 맞이해 ()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에 사랑의 김장김치’ 910박스를 전달했다.

5천만원 상당의 사랑의 김장김치는 반찬가게를 운영하는 소상공인들로 업체를 선정해 구입했으며, 지난 11일부터 15일까지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 및 유관기관 76개소에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SK E&S 광양천연가스발전소 이진성 소장, 박정금 주민복지과장, ()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 김재경 이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SK E&S 광양천연가스발전소 이진성 소장은 요즘 겨울 날씨다운 강추위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김장김치 나눔으로 함께 할 수 있어 마음이 흐뭇하다앞으로도 지역 내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소외된 이웃을 살피고 지역민들과 함께 성장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SK E&S가 되겠다고 밝혔다.

박정금 주민복지과장은 매년 연말마다 꾸준한 기부를 통해 사회복지시설을 비롯해 소외계층에게 많은 도움을 주신 SK E&S에 감사드린다시에서도 더욱 노력하여 소외된 이웃을 면밀히 살피겠다고 말했다.

()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 김재경 이사장은 광양시 나눔문화 확산에 선도하는 SK E&S를 대신해 910박스 김치를 따뜻한 온기와 함께 전달했다고 전했다.

한편 SK E&S 광양천연가스발전소는 2011년부터 매년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 소외계층과 사회복지시설에 지원해 왔으며, 현재까지 207800만 상당의 광양복지형 태양광 발전소 구축, 시설 냉·난방기 지원, 청소년 장학금 지원, 네자녀 이상 가구 지원, 사랑의 김장김치 지원 등 사회공헌사업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광양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