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껏 끼 발산하는 자리 펼쳐져

제1회 동광양JC와 함께 뽐내라! 즐겨라!가 지난 달 22일 동광양농협 하나로마트 앞 특설무대에서 펼쳐졌다.

동광양JC가 주관하고 동광양농협이 후원한 이번 행사는 지역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제6회 내 고장 알기 문화 체험과 제8회 청소년 영어스피치대회, 음악회 및 청소년 장기자랑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이날 내 고장 알기 문화 체험에 참가한 학생들은 여수·광양항 홍보관 견학을 시작으로 역사문화관, 장도박물관, 원예 토예방, 옥룡사지 및 동백림 등을 견학했으며 청소년 영어스피치 대회엔 22명의 학생이 참가해 그동안 쌓아온 영어 실력을 마음껏 뽐냈다.

또 저녁엔 방송댄스와 비보이댄스, 댄스스포츠, 우쿨렐레 공연, 플롯 공연 등 청소년들이 끼를 마음껏 발산할 수 있는 장이 마련돼 관객들로부터 많은 호응과 박수를 받았다.

박철수 동광양청년회의소 회장은 “지역 청소년들에게 자신의 생각을 자연스럽게 이야기하고 표현하며 자신의 끼를 발산하는 즐거운 장을 만들어주고 싶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청소년들에게 관심을 가지며 알차고 뜻 깊은 시간을 마련해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청소년 영어스피치 대회에선 광양제철초 송지영 학생이 광양교육청 교육장상을 수상했으며 광영초 박종준 학생이 동광양농협 조합장상을 백운초 이수빈 학생이 동광양JC 회장상을 수상했다.

저작권자 © 광양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