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약 계층을 위한 따뜻한 한끼 나눔 실천

광양시해병대팔각회(회장 곽대일)가 지난 26일 지역 내 취약계층 가정에 전달될 수 있도록 백미 10kg 28(84만원 상당)를 광양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정용균, 민간위원장 허형채)에 전달했다.

이번 후원 물품은 광양시해병대팔각회가 지난 16일에 이취임식을 마치고 축하 화환 대신 받은 백미로, 지역 내 취약계층을 비롯해 광양고등학교 태권도부에 전달될 예정이다.

곽대일 회장은 추운 겨울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가정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우리 회원들은 시민들의 안전 및 학교 주변 야간순찰 활동부터 각종 행사 지원, 재난지역 봉사, 복지 사각지대 현장 지원 등 다양한 지역 봉사를 실천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해서 지역 나눔실천을 위해 한 손을 보태겠다고 밝혔다.

허형채 민간위원장은 광양시해병대팔각회는 광양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지역 복지 사각지대 발굴 및 현장 지원에 늘 함께했다취약계층 주거 청소부터 배달지원까지 다양한 봉사활동에 이어 후원물품 기탁까지 해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정용균 광양읍장은 광양시해병대팔각회 제44대 회장단(회장 정영수)에 이어 제55대 신임회장단(회장 곽대일)의 귀한 나눔 실천에 먼저 감사의 뜻을 전한다보내주신 후원물품은 어려운 이웃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유용하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광양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