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외계층에 대한 관심과 기부문화 확산

광양시치과의사회(회장 김태완)가 지난 16일 광양시수어통역센터(센터장 김재철)에 후원금 200만원을 ()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을 통해 전달했다.

이날 후원금 전달식에는 광양시치과의사회 김태완 회장, 안상용 부회장을 비롯해 광양시수어통역센터 임택종 대리, ()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 장충세 사무처장, 시 관계 공무원 등이 참석했다.

이번 사랑나눔 실천 후원은 광양시치과의사회원들의 기부금과 폐금을 수거해 모금됐으며, 지역의료계의 소외계층에 대한 관심과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됐다.

후원금은 광양시수어통역센터에 지정 기탁돼 청각·언어 장애인들의 복지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김태완 광양시치과의사회장은 매년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분들을 후원할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앞으로도 나눔 문화가 지역사회에 더욱 확산되도록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양준석 시민복지국장은 십시일반 뜻을 모아 이웃 사랑 실천으로 더불어 살아가는 분위기 조성에 앞장서 주신 광양시치과의사회원들께 감사드린다힘들고 어려운 이웃을 살피며 복지 사각지대가 없도록 지역복지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양시치과의사회는 2019년부터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에 지속적인 후원 연계를 하고 있으며, 매년 구강보건의 날에 구강위생용품 전달 및 치아 건강 관련 대민봉사를 통해 지역 주민들과 함께 따뜻한 광양을 만들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광양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