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서적 안정, 바른 성장 지원

중마동이 지난달 28일 꿈샘지역아동센터에서 중마동 지역특화사업 일환으로 꿈샘지역아동센터 미술심리활동 교실결과보고회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꿈샘지역아동센터 아동 30여 명과 함께 조동수 중마동장을 비롯한 백성호 광양시의회 부의장, 강정훈 중마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및 위원, 김선아 광양시지역아동센터 회장, 권지현 비전나무 아동청소년상담센터 대표 및 강사 등이 참석해 아동들을 격려했다.

이 사업은 중마동 꿈샘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을 대상으로 다소 정서적으로 불안한 아동들에게 미술 심리 활동을 통해 정서적 안정을 주고 아이들이 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백성호 부의장은 “‘아이 한 명을 키우는 데 온 마을이 필요하다는 말이 있듯이 씩씩한 꿈나무들을 보면서 이 아이들이 대한민국의 미래가 될 수 있도록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강정훈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이 자리에 참석해 어린이들을 보니 다 내 손자 같다면서 아이들이 행복하고 건강하게 성장해 나가는 데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박오희 꿈샘지역아동센터장은 이렇게 좋은 사업을 마련해 준 중마동과 중마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미술심리활동 시간을 아이들이 너무나 좋아해 앞으로도 더 많은 아이가 이 수업을 지속적으로 받을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조동수 중마동장은 미술 수업을 받은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고 호응도가 높은 것이 느껴진다이 사업이 좀 더 활성화될 수 있도록 적극 검토 해 보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광양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