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오후 2시, 당첨자 추첨

제23회 광양매화축제가 막을 내린 가운데 ‘황금매화 GET’ 이벤트에 대한 관심과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황금매화 GET’ 이벤트는 축제를 찾은 시민과 관광객을 대상으로 펼치는 빅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총 49명에게 500만원 상당 황금매화 등의 행운을 선사한다.

경품은 1등(1명) 500만원 상당 황금매화, 2등(4명) 갤럭시탭 S9, 3등(19명) 갤럭시워치, 4등(25명) 20만원 상당 LF상품권 등이며, 제세공과금은 본인 부담이다.

이벤트 참여는 18일까지 숙박, 식당 등 지역 내 사업장을 이용한 3만원 이상 영수증에 이름, 연락처, 주소를 기재해 응모함에 넣으면 된다.

응모함은 축제장과 12개 읍면동에 설치돼 있으며, 축제장 응모함은 주 행사장 매표소 앞에 비치돼 있다.

당첨자 추첨은 오는 25일 오후 2시 유튜브 라이브 방송과 함께 진행될 예정이며, 당첨 즉시 실시간 유선으로 안내하고 통화 불발 시 즉시 재선정할 방침이다. 

‘황금매화 GET’ 이벤트 등은 광양상공회의소, 광양시새마을금고, 광양제철소협력사협회, 광주은행, 농협중앙회 광양시지부, 여수광양항만공사, ㈜LF스퀘어, POSCO, 청매실농원(이상 가나다 순) 등 총 9개 기관 후원으로 총 4700만원 규모다.

김종호 광양매화축제위원장은 “황금매화 GET 이벤트가 축제장을 찾은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면서 “제23회 광양매화축제에 파트너십을 발휘해 큰 힘을 보태주신 후원사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 이번 스폰서십이 후원사의 이미지를 제고하고 지역경제 활력을 견인하는 촉매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광양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