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에 따뜻한 마음 전달
나눔 활동 지속 실천

광양동부농협 임직원과 옥곡 농가주부모임 회원 20여명이 지난 24일부터 26일까지 옥곡지역의 홀로 사는 주민 50여명에게 밑반찬을 손수 만들어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에게 소소하지만 정성껏 만든 밑반찬을 직접 전달해 이웃 간 따뜻한 마음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밑반찬을 전달받은 김모 씨는 요즘 물가가 너무 올라 시장이나 마트에 가서 식재료를 장만해 반찬을 해먹기가 쉽지가 않았다밑반찬을 준비해 준 농협과 농가주부모임에 감사의 뜻을 표했다.

옥곡 농가주부모임 길금자 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밑반찬을 받고 기뻐하시는 어르신들을 보니 준비하면서 힘들었던 것은 생각도 나지 않았다이번 나눔행사로 어려움을 이겨내고 살아가는 이웃들에게 훈훈한 진심이 전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정태 조합장은 지역 곳곳에 온정의 손길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지원하게 됐다앞으로도 사회적 책임감을 가지고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더불어 밑반찬 나눔행사를 위해 바쁜 시간을 할애해 준비해 준 옥곡 농가주부모임 회원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광양동부농협 농가주부모임은 이외에도 여름김장김치 나눔행사, 영농폐기물 수거사업을 실시하는 등 지역사회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갖은 노력을 다하고 있다.

 
저작권자 © 광양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