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척수장애인협회에 위생용품 전달

국제라이온스협회 355-B3(전남동부)지구 신광양라이온스클럽(회장 박정선)이 지난 25일 창립 35주년을 기념해 지구본부 회관에서 전남척수장애인협회에 350만원 상당의 위생용품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한 지원품은 척수장애인에게 꼭 필요한 디펜드언더웨어, 보행보조기, 물티슈등 위생용품이며 이번 지원을 통해 척수장애인들이 보다 건강하고 위생적인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나눔 봉사했다.

박정선 회장은 신광양라이온스클럽 생일을 맞아 소중한 봉사로 서로 소통하고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서 더욱 의미가 있다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다양한 나눔을 실천하는 신광양라이온스클럽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양근 전남척수장애인협회 사무국장은 그동안 라이온스클럽에서 많은 도움을 주셨는데 올해는 생일기념으로 나눔을 실천해 준 신광양라이온스클럽 회장님과 회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전달해 주신 위생용품은 순천, 광양 등 어려운 척수장애인들에게 잘 전달해 소중하게 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광양라이온스클럽은 19893월 창립한 이래 취임식 쌀 기부, 매월 반찬봉사, 해비타트 집 짓기 봉사, 농촌일손돕기, 사랑의 김장김치 지원, 환경정화활동등 관내 저소득·소외계층을 위해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다.

 
저작권자 © 광양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