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교 시간 청소년동아리 활동 홍보

광양시광양청소년문화의집(광양YMCA위탁운영)은 지난 12일부터 21일까지 총 5일간 광양읍 소재 여러 중·고등학교에서 청소년동아리 활동홍보 및 모집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역 청소년들의 다양한 활동 참여를 촉진하고 청소년들의 성장과 발전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캠페인에는 광양여자고등학교, 광양고등학교, 용강중학교, 광양여자중학교, 광양중학교 등 총 5개 학교에서 진행되며, 청소년자원봉사단 봉우리 6기와 청소년운영위원회 예그리나 19기 등 다양한 청소년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캠페인은 등교시간인 오전 740분부터 840분 사이에 학교 정문에서 이루어질 예정으로 청소년들에게 직접적으로 홍보 및 모집 활동을 전개한다.

청소년자원봉사단 봉우리 6기 서아현 단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학교 친구들에게 문화의집과 동아리 활동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어 좋았다라고 말했다.

청소년운영위원회 예그리나 19기 송민지 위원장은 이른 아침 진행된 캠페인이라 일어나기가 쉽지 않았지만 캠페인을 진행하고 나니 보람있고 뿌듯했다기회가 된다면 다음에도 참여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광양시광양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들이 다양한 자기계발 등을 할 수 있는 청소년동아리, 청소년문화예술아카데미, 청소년진로프로그램아카데미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니 관심이 있는 청소년은 광양시광양청소년문화의집으로 문의(061-761-1335) 하면 된다.

김영욱 시민기자

 
저작권자 © 광양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