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 가격의 스테이크와 파스타로 인기몰이

‘죠인쉐프뉴욕’은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와 스테이크를 비롯한 폭넓은 메뉴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패밀리 레스토랑이다.

특히 기존 스테이크 전문점은 ‘비싸다’는 선입견을 깨트리며 1만원 미만부터 선보이는 메뉴로 연인과 가족들이 부담 없이 찾을 수 있는 장소로 인기가 높다.

우리지역에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이 없어서 인근 순천 여수로 외식을 다니던 연인이나 가족에게는 합리적인 가격 대비 만족스러운 식사를 선보이고 있다.
아울러 뉴욕 지하철을 기본 아이템으로 꾸민 실내 인테리어는 깔끔하면서도 안락한 분위기를 제공한다.
쉐프뉴욕의 가장 큰 매력은 양식 전통 조리법을 지키며 그릴로 구워내는 스테이크가 일품이다. 개인 취향에 따라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등 다양한 스테이크를 선택할 수 있으며 블루베리와 갈릭 등 특제 소스와 향신료의 조화로 식사는 물론 간단한 술안주로도 손색이 없다.
가벼운 점심 약속이라면 스테이크를 권하고 싶다. 1만원 미만의 보스턴 벗 스테이크와 치킨 스테이크는 가격대비 높은 만족감을 느끼게 한다. 식후 무료 제공하는 핸드 드립 커피는 당일 로스팅 과정을 거친 신선한 원두를 사용하여 커피 애호가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2만원 가격대의 커플 세트는 연인이나 부부를 위한 메뉴로 추천하는 메뉴로 스테이크와 까르보나라, 해물 상하이 스파게티 등 골라 먹는 재미가 있다.
4인 가족 또는 친구들이 여럿 모이면 패밀리 세트를 선택하여 스테이크/ 스파게티 / 피자를 즐기며 단란한 이야기를 나누는 것도 좋다.
프랜차이즈 특성으로 기본 메뉴에 대한 레시피는 동일하지만 쉐프뉴욕 광양읍점만의 독특한 매력은 곳곳에 숨어 있다.
상큼한 생 레몬으로 담은 오이 피클, 매일 공급받는 신선한 야채를 아낌없이 담아낸 푸짐한 하우스 샐러드는 쉐프뉴욕이 고객을 위해 어떠한 마음가짐을 담고 있는지 잘 보여준다.
한편, 창밖 칠성로터리의 녹색 풍경과 주위의 낮고 오래된 건물들이 주는 일상의 평온함도 쉐프뉴욕을 다시 찾게 하는 소소한 이야기 중 하나이다.
주소: 광양시 읍 칠성리 1000-2 3층
전화: 061)763-6006
open- 11:00
close- 22:00
저작권자 © 광양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