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광양점 확장 오픈

재료부터 다른 건강한 베이커리 뚜레쥬르 광양점이 확장 오픈했다.
새롭게 단장한 뚜레쥬르 광양점은 손님들에게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안팎으로 규모를 넓혔다.

내부에는 의자와 테이블을 추가하고 외부에는 테라스를 갖춰 갓 구운 신선한 빵을 직접 내린 커피와 함께 매장 안팎에서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매일 매일 빵을 매장에서 직접 갓 구워 신선한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 특징인 뚜레쥬르는 빵의 개성 있는 식감을 잘 살려주는 베이커리 전용 밀가루를 사용해 식빵은 더욱 부드럽고 촉촉하고 쫄깃하게, 패스트리류는 더욱 바삭하게 만들어 빵이 더욱 맛있다.

또한 빵에 아주 조금 들어가지만 없어서는 안 되는 중요한 재료인 소금은 명품갯벌 전남 신안 신의도 염전에서 선인들의 방법 그대로 오직 바람과 햇볕의 힘으로만 얻은 귀한 천일염을 사용하고, 빵의 맛을 더 풍부하게 하는 재료인 우유는 깨끗하고 건강한 환경에서 만들어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유기농 우유를, 치즈는 꼭 필요한 것만을 첨가해 순리대로 만든 자연치즈를, 꿀은 청정영월 꿀벌이 선물한 건강한 아카시아 벌꿀을, 채소나 과일은 제철에 난 것들로 자연의 순수함을 그래도 간직한 재료들을 선별해 사용하고 있다.

빵은 단팥빵을 비롯해 소보로, 슈크림, 바게트, 식빵, 도넛, 파이·패스트리, 마늘빵, 치즈롤, 샌드위치 등 다양한 종류가 있어 골라 먹는 재미가 있다.

또한 신선한 빵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고급원두를 사용해 직접 내린 커피를 비롯해 스무디, 쉐이크, 에이드, 아이스티, 오렌지쥬스, 우유 등 다양한 음료와 시원한 빙수도 판매되고 있다.

항상 밝은 미소와 친숙한 이미지로 손님들에게 맛있는 빵을 제공하고 있는 이은경 대표.
이 대표는 “선별된 좋은 재료만을 사용해 매일매일 갓 구운 신선하고 맛있는 빵을 제공하려고 노력하고 있다”며 “손님들이 저희 매장에 오셔서 맛있는 빵 드시고 항상 즐겁고 행복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광양읍 읍내리 102-1번지

저작권자 © 광양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