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맞춤 피부 상담…100% 예약제 운영

100% 예약제로 운영되는 다온에스테틱은 문제성 피부를 전문으로 관리하는 프리미엄 뷰티숍이다.

문제성 피부는 의학적이나 미용적으로 문제가 많은 피부 상태를 뜻한다. △번들거림 △좁쌀 여드름 △염증성 여드름 △모공·흉터 △색소·광노화 △탄력 △표피 건조증 △속건조 등이 대표적이다.

다온에스테틱은 먼저 1:1 맞춤 피부 상담을 통한 정밀진단을 통해 처방을 내리고 개선을 위한 체계적인 계획을 세워 피부관리를 진행한다. 

피부 상태를 정밀진단할 때는 등고선 안면 정밀진단기, 흔히 말하는 에프-레이(F-RAY)가 활용된다. 에프-레이는 얼굴 피부의 높낮이 등을 등고선으로 표현해 안면 비대칭이나 리프팅, 피부 처짐, 주름은 물론, 숨어있는 기미와 주근깨, 여드름, 피지도 한눈에 볼 수 있다. 

고객의 피부상태를 정밀 진단하기 위해 에프-레이가 적극 활용된다
고객의 피부상태를 정밀 진단하기 위해 에프-레이가 적극 활용된다
한영지 대표원장
한영지 대표원장

이를 통해 스스로가 평소 문제라고 생각했던 것과 실제로 피부에 문제가 되는 것의 차이점을 정확하게 알 수 있게 된다.

피부의 진짜 문제점을 파악했다면 이제는 개선을 위한 체계적인 계획이 세워야 할 때다. 저마다 피부 상태가 달라 개선점도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직접 방문 후 상담받아보는 것을 추천한다.

한영지 원장은 PIH 문제성 피부와 스킨 윤곽 리프팅의 전문가다. 한 원장이 개발한 시그니처 프로그램도 여럿이다. 대표적으로 지팡이 윤곽 관리와 피부회복 프로그램 등이 있다. 지팡이 윤곽 관리는 문제성 피부와 윤곽 경락관리를 같이 진행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인기가 높다. 

특히 지팡이 윤곽 관리는 청담동에 있는 시바산 메디슈티컬센터의 프로그램 과정에 포함돼 서울에서도 관리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화장품과 의약품의 합성어인 코스메슈티컬 전문가이면서 과색소침착 피부 복원, 피지·블랙헤드·여드름 관리에서도 능력을 인정받고 있다.

다온에스테틱은 전남 최초로 시바산 공식 인증을 받은 전문점이다. 시바산은 국내외 병원과 에스테틱 숍 등 수많은 피부 전문가에게 인정받은 스킨케어 브랜드다. 예민하고 복잡한 피부 고민에 대해 복합적이고 체계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1인 1키트를 사용해 남은 제품은 절대 재활용하지 않는 게 다온에스테틱의 원칙이다. 방역소독도 매일 이뤄져 청결한 환경을 유지한다.

 

무더운 여름철 손상되기 쉬운 피부
간단한 홈케어 ‘히알루론산 팩’ 추천


특히 강한 햇빛으로 인해 자외선 노출 빈도가 크게 늘어나는 여름에는 피부가 상하기 쉽다. 이럴 때 한 원장이 추천하는 홈케어 방법은 바로 ‘히알루론산 팩’이다.
히알루론산만 함유된 토너를 화장솜에 적셔서 얼굴에 올려두면 열감이 완화되고 수분도 충전되는 효과가 있다.

한영지 원장은 “자외선은 피부의 열을 높이고 노화를 촉진하는 주범”이라며 “평소 자외선차단제를 꾸준히 바르는 것을 추천하고 히알루론산이 많은 토너팩, 수딩겔, 마스크팩, 모델링팩 등을 활용하면 피부관리에 도움이 된다. 기초케어도 자신의 피부에 맞게 꼼꼼하게 관리해주는 게 좋다”고 말했다.

다온에스테틱을 찾는 고객들은 10대부터 60대까지 다양하지만 2~30대가 가장 많다. 계절마다 고객들이 원하는 케어 방식은 다양하다.

여름에는 열로 인한 모공 확장이 쉽고 피지 분비와 탈수도 자주 일어남에 따라 피지나 여드름 제거를 원하는 고객이 많다. 가을은 색소·기미·주근깨 등 비타민과 콜라겐을 필요로 하는 이들이 늘어난다. 이때는 울세라 브이라인 리프팅류가 많이 추천된다.

겨울은 날이 추워짐에 따라 피부 단백질이 손상되기 쉬운 만큼 피부 탄력이 떨어지는 노화가 빨리 진행된다. 이들에게는 PTD공법을 활용한 영양 충전 프로그램이 주로 추천되며, 피부가 하얗게 올라오는 악건성인 고객에게는 높은 수분 충전과 24시간동안 수분이 뺏기지 않도록 하는 메디컬 하이드로 시스템이 효과적이다.

한 원장은 “사람마다 문제성 피부가 다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진단과 이에 맞는 케어 플랜이 중요하다”며 “광양에서 ‘다온’을 떠올리면 다온에스테틱이 가장 먼저 생각나는 대표적인 에스테틱숍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업체명: 다온에스테틱    
△주소: 광양시 마동 등논2길 2, 2층 / 서울 강남구 선릉로160길 5, 2층    
△문의전화: 010-9106-8899
△영업시간: 100% 예약제, 사전문의 필수    
△인스타그램: @daon_gwangyang    
△블로그: blog.naver.com/ekdhs1125

저작권자 © 광양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