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민신문
뉴스기타
수원전 선제골 이종호, 팬들에게 통닭 30마리 선물
최인철  |  hwakae72@gycitizen.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2.04.12  14:56:37
url복사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지난 24일 열린 K리그 4라운드 경남 FC전서 시즌 첫 골을 신고한 전남의 공격수 이종호가 7일 홈팬들에게 통닭 30마리를 선물했다. 이종호가 지난달 했던 약속을 지킨 것이다.

이종호는 지난 달 27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어릴 때부터 꿈꿔 왔던 노란 유니폼! 그리고 이제 프로 2년차. 제가 초등학교 시절 만원 관중이 전남 드래곤즈를 응원하는 모습 아직도 기억이 생생하다”며“ 이제부터 저와 함께 그 시절로 되돌아 가보자”라는 글을 게재했다.

또“ 2012시즌 첫 골을 성공시켜 기분이 너무 좋다. 이 기쁨을 고향 팬과 함께 하기 위해 통닭 30마리를 쏘겠다”며“ 4월 7일 홈경기 때 오셔서 마음껏 드시고 저에게도 힘을 달라”며 팬들을 위해 준비한 선물을 공개한 바 있다.

전남 구단 관계자는“ 올 시즌 이종호가 골을 넣을 때마다 팬들 에게 선물을 하기로 했다”라고밝혔다. 팬들의 응원을 받고 넣은 골인만큼 팬들에게 보답하겠다는 뜻으로 풀이된다.

결국 이종호는 이날 전반 6분 기분 좋은 선제골을 성공시켰고 약속한 대로 전반전이자 끝나자 이 약속을 지켰다.

장내 아나운서는 전반전이 끝나자 방송을 통해 이종호 선수가 약속을 지키기 위해 경기 전 의자밑에 통닭 선물의 주인공을 위한 표시를 해놨다고 알려줬고 경기장을 찾은 관중들은 전남이나 수원 팬 할 것 없이 의자 밑을 뒤지는 진풍경을 연출했다.

여기저기서 통닭 선물을 뜻하는 표식을 찾지 못해 탄식이 터져 나왔지만 모두들 이종호 선수가 내 건 이색 약속 때문에 즐거운 표정들이었다.

한 전남 팬은“ 진작 의자 밑을 찾아볼 걸 그랬다”며 아쉬움을 나타내면서도“ 이종호 선수의 약속 때문에 봄 소풍 때 숨은 선물찾기에 나선 기분이었다. 이종호 선수가 계속 골을 성공시키길 바란다”는 소망을 전했다.

< 저작권자 © 광양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최인철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url복사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우)57786, 전남 광양시 중마청룡길 30-7(중동), 2층  |  대표전화 : 061)761-2992  |  팩스 : 061)761-2993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전남 아 00164  |  등록일 : 2012. 1. 25 |  발행인·편집인 : 박주식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주식
Copyright © 2011 광양시민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gycitize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