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마동 중·고등학교 9개교에서 진행

광양시청소년문화센터는 2024년 청소년활동 홍보 캠페인을 지난 18일부터 21일까지 중마동 인근의 중·고등학교 9개교(동광양중 백운중 중동중 골약중 마동중 창의예술중·백운고 광영고 광영중)에서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청소년참여위원회 청소년동아리 청소년자원봉사단 UnI 청소년 자원봉사 두볼 등의 홍보로 이루어졌다.

광양시청소년문화센터 소속 참여기구와 동아리 청소년이 참여했으며, 청소년이 많이 등교하는 시간대인 740분부터 830분까지 직접 준비한 전단과 간식을 나눠줬다.

정현자 센터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관내 많은 청소년과 마주할 수 있어 너무 반갑고 즐거웠다오늘 홍보 캠페인은 청소년동아리 모집 및 청소년문화센터의 시설 등을 알리고자 캠페인을 벌였고 문화센터에 대해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청소년운영위원회 18기 이승호 위원은 올해 처음으로 청소년운영위원회에 들어와서 캠페인을 진행했는데 너무 재밌었다이번 캠페인을 통해 많은 청소년이 청소년문화센터에 대해 알고, 함께 활동하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광양시청소년문화센터는 여러 청소년동아리를 지원하고 다양한 외부 활동에 연계하고 있다. 청소년동아리에 관심 있는 청소년은 문화센터 SNS에 기재된 문화센터 동아리 모집 포스터를 참고하거나 문화센터(061-794-2230)로 문의하면 된다.

최희철 시민기자

 
저작권자 © 광양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